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공감블로그]연중무휴 줄서먹는 함흥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연중무휴 줄서먹는 함흥냉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티역3번 출구에 위치한 대치동맛집 강남면옥 대치점..




연중무휴 엄청난 줄.. 기다리기는 지루하지만 맛있으니 참겠어요ㅠㅠ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1,2층으로 이루어진 강남면옥..
사람이 너무 많아 찍기가 좀 눈치보여서 요기만 살짝 찍어보았어요..




MBC 화제집중에 나왔었나봐요..
그리고 메뉴판.. 저희는 회냉면 1개, 사리 1개를 주문했어요..
회냉면 가격이 무려 8천원이라 너무 비싸 망설이다가 하나만 회냉면으로 하고 또 하나는 4천원짜리 사리를 주문한거에요~
양은 회냉면이나 사리나 똑같고 홍어회랑 계란만 없을뿐이라 둘이가서 요렇게 먹으면 1인당 6천원꼴이라 괜찮은거 같아요..



주전자에 담긴 따뜻한 육수와 컵.. 




따끈하고 깔끔한 맛의 온육수.. 함흥냉면에 빠질수 없는 녀석이죠~



주문한 회냉면과 사리가 나왔어요~



냉면용 무김치에요..
 

 

회냉면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한 맛이 매력적인 홍어회~ 참 맛있는데 요 녀석들 때문에 4천원이나 비싸지다니..ㅠㅠ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



요건 사리에요..
회랑 계란만 빠진 상태.. 양은 1인분으로 충분했어요~



먹기 좋게 썰어서..



골고루 맛나게 비벼주었어요..



상큼한 오이, 아삭한 무우와 함께 냠냠~



계산서에요..



명함도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콤하고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인 함흥냉면..
사람들이 줄서서까지 먹는 이유를 알꺼 같더라구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물가가 올랐다해도 너무 비싼 가격이라 한사람은 제대로 주문하고 다른 한사람은 사리를 주문해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ㅋ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