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공감블로그]닉쿤이 자주 먹던 분식맛집! 체험단으로 맛보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닉쿤이 연습생 시절 자주 먹었다는 분식맛집 스쿨푸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푸드앤카페에서 진행한 스쿨푸드 잠실 배달점 체험단에 선정되어 이렇게 맛보게 되었답니다ㅋㅋㅋ
(위 사진은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닉쿤과 조권이 스쿨푸드에 방문해 식사한 장면이구요..
체험단 측에서 제공된 것으로 사용을 허가받은 사진입니다.)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6탄 시작합니다!
 


스쿨푸드 잠실 배달점에서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어요~
1588-1508 로 전화해서 주소 말하고 메뉴 말하면 30분안에 배달되서 편하더라구요~
이젠 짜장면, 피자, 치킨 뿐 아니라 분식도 배달ㅋㅋ



체험단으로 마리, 떡, 면, 밥 각각 1개씩 골라 4인분을 주문할수 있었어요..
그래서 통오징어떡볶이, 통새우마리, 매니아냉면, 베이컨오므라이스를 주문했답니다ㅎㅎ


13,000원짜리 통오징어떡볶이부터 살펴볼께요..
떡볶이의 가격이 좀 비싸지만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어 그런가봐요^^;;



커다란 쌀떡에 오징어 한마리를 통째로 넣은 매콤하고 맛있는 떡볶이ㅎㅎ



쌀떡이 아주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배달되서 시간이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쫄깃한 떡볶이는 처음 먹어봐요ㅎㅎ 
또 한입크기의 떡볶이라 먹기도 편했어요~~

 

 

해물을 엄청 좋아하는 저에게 딱! 오징어와 떡볶이의 만남ㅋㅋ



떡위에 파, 오징어를 올려 함께 먹으면 쫄깃함과 아삭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고 매력적이었어요^^
저처럼 매운것과 해물을 좋아하신다면 흡족하실듯~
하지만 좀 많이 매워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덜맵게 해달라고 하셔야 할꺼 같아요ㅋㅋ



7,500원짜리 통새우마리에요..



꼬마김밥 속에 튀겨진 통새우튀김이 쏙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마리에는 새우튀김과 함께 아삭아삭한 무우장아찌가 들어있어 칼칼하면서 식감도 좋았어요ㅎㅎ



꼬마김밥을 분식집에서 만나기 어려운데 스쿨푸드는 꼬마김밥 형태의 마리 종류가 다양하고
그냥 꼬마김밥과 달리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새우꼬리 부분! 서로 먹겠다고 난리였답니다^^;;



고추장아찌도 함께 냠냠~



6,000원짜리 매니아냉면이에요.. 




쫄깃한 면에 다대기를 넣은 매콤한 비빔냉면..



다대기를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ㅎㅎ

 

 

오이, 무우와 함께 먹으면 아삭하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매울때는 삶은계란으로 달래주고요~ㅎㅎ



유부가 들어있는 개운한 국물도 함께..



8,000원짜리 베이컨오므라이스에요..

 

 노릇노릇 얇은 계란이 밥을 덮고 있었어요..

 

 

베이컨과 양파, 당근, 대파 등 갖가지 야채를 베이컨 소스에 복아 계란으로 둘러싼 밥..



김치볶음밥에 베이컨이 들어간 맛 정도로 생각하심 되요.. 칼칼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



오이피클이에요..



매콤한 고추장아찌가 칼칼함을 더해주었어요..



보기에는 적지는 않을까 생각했지만, 1인분으로 손색없는 넉넉한 양이었어요ㅎㅎ



스쿨푸드는 늦은 시간에도 배달이 되서 야식으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스쿨푸드 강남점은 위에 제시한대로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배달이 되구요..
제가 주문한 스쿨푸드 잠실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배달이 된다고 해요~ㅎㅎ



스쿨푸드 메뉴판이에요..
마리, 떡볶이, 스낵..



면요리, 튀김, 샐러드, 밥, 음료까지 모든 분식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서로 식성이 달라도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수 있어 참 좋은거 같아요..
학창시절 즐겨먹던 분식을 요리화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스쿨푸드..
좋은 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집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고, 요즘 스쿨푸드 같은 분식 배달이 좀 생기기는 했지만
그래도 스쿨푸드가 분식배달 중 가장 원조인거 같아요!
늦은시간 야식이 생각난다면 잠실 야식 배달 스쿨푸드를 종종 애용해야 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