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공감블로그]노화를 방지하는 여름보양식! 시원한 서리태콩국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면서 몸보신까지 할수 있는 몸에 좋은 서리태콩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5탄 시작합니다!



역삼역 7번출구로 나와 GS타워를 끼고 돌아 조금 올라오면 보이는 탐라도야지..
탐라도야지는 24시간 영업을 해서 야식맛집으로도 딱이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안내.. 몸에 좋은 서리태콩국수를 보고 먹어보기로 결정!
평범한 콩국수가 아닌 콩 중의 왕! 서리태로 만든 서리태콩국수라 더 끌리더라구요ㅎㅎ

 



매장 입구에서는 돌하르방이 반갑게 맞이해주고 있었어요ㅎㅎ



매장이 상당히 넓고 깨끗해 마음에 들었어요..
옆에 손님들이 식사중이라 이쪽만 살짝 찍었지만, 이건 아주 일부이고 엄청나게 넓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저는 6천원짜리 여름보양식 서리태콩국수를 주문했어요~ㅎㅎ




시원한 물한잔..



주문한 서리태콩국수가 나왔어요~

 

무생채에요..



배추김치에요..



쫄깃한 면발과 진한 콩국물.. 그리고 오이채와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면을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 더욱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쫄깃한 콩국수와 오이채를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맛도 2배!ㅋㅋ



콩국물이 정말 진하더라구요~ 역시 여름엔 콩국수를 먹어줘야 건강해지는 느낌+_+



콩국수에 무생채를 올려 먹으면 아삭아삭 칼칼함이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배추김치와도 함께 냠냠^^



후식으로 커피한잔~



카운터에는 사탕과 함께 베스트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다는 인증서도 있었어요..



커피캔디랑 누룽지캔디로 깔끔한 마무리~ㅎㅎ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서리태는 검은콩이지만 속은 파란 콩으로 서리를 맞아가며 자란다고 해서 서리태라고 불린대요~ㅎㅎ
검은콩의 대명사로 꼽히는 서리태는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니 젊음을 유지하려면 올여름 자주 먹어야할듯ㅋ
탐라도야지 역삼점의 서리태콩국수는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도 매력적이었지만,
넓고 깨끗한 분위기와 특별한 콩국수가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
그리고 24시 맛집이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그럼, 우리모두 뼈속까지 시원한 서리태콩국수와 함께 올여름 건강하게 무더위를 극복하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