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개그우먼 김주연도 다녀간 육쌈냉면! 5천원에 숯불갈비가 공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천원짜리 냉면을 주문하면 숯불갈비가 공짜로 나오고, 온육수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냉면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 4번출구에 위치한 육쌈냉면..



숯불갈비 한 접시와 냉면 한 그릇! 육쌈냉면..
이미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음을 알수 있었어요..



5천원에 냉면과 숯불갈비를 먹을수 있다니.. 귀여운걸의 발길을 붙잡은 육쌈냉면~~ 

 


육쌈냉면 신천점 매장 내부에요..
가운데 커다란 나무가 운치를 더해주고,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육쌈냉면 메뉴판이에요..
저는 육쌈냉면(물냉면+고기)를 주문했고, 가격은 5천원이었답니다^^



깔끔한 테이블셋팅..



물과 온육수는 셀프에요~
 

 

온육수를 직접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눈치보지 않고 무한정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진한 육수가 따끈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냉면무우에요..

 

 

주문한 육쌈냉면이 나왔어요..
물냉면과 숯불갈비가 아주 먹음직스럽죠?ㅎㅎ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육수에 냉면, 그리고 무우, 오이, 계란이 올려져 있고, 깨가 뿌려져 나왔어요..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무우와 함께 냉면을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냉면과 함께 나온 숯불갈비를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구워진 갈비~ 숯불에 구워 은은한 향까지 너무 좋았어요^^



숯불갈비를 무우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숯불갈비를 냉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궁합이더라구요~
아.. 입안에서 느껴지는 황홀함.. 말로 다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카운터 옆에 붙어있는 안내문..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어제 월요일날 다녀왔는데 뜨끔했어요.. 다행이 넷째주라 먹을수 있었지만요ㅋㅋ



육쌈냉면에 다녀간 연예인들 싸인도 있더라구요..
요즘 웃고또웃고 프로그램에 나오고, 예전에 개그야에서 주연아로 톡톡히 유명해진..
제가 좋아하는 개그우면 김주연씨가 다녀갔더라구요..
또 예전에 신데렐라맨에서 마이산이라는 권상우 친구로 비중있게 나왔던 배우 정우씨도 육쌈냉면 맛을 인정했더라구요~ㅎㅎ



육쌈냉면 신천점 명함도 한장 집어왔어요..



육쌈냉면 신천점 약도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역시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물냉면이 최고인거 같아요~
게다가 영양만점 든든한 숯불갈비까지 공짜로 나오고, 진한 온육수도 무한리필이 가능해 매력적인 육쌈냉면!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