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코엑스 맛집]얼큰하고 맛있는 놀부 부대찌개~!



 

코엑스에 가면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꼭 들리고 싶은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놀부부대찌개 2인분 주문했답니다ㅎㅎ



 

밑반찬들을 살펴볼께요~

우선 배추김치에요..



 

샐러드에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고마운 녀석!ㅎㅎ



 

매콤하니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보들보들 맛있는 도토리묵이에요~



 

그리고, 시원한 물한잔..



 

어느새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ㅎㅎ



 

넉넉하고 시원한 육수!

맛있는 매운맛이에요ㅎㅎ



 

신선한 야채와 두부, 조랭이떡, 스팸, 후랑크소시지, 마카로니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앞접시에 담아봤어요~



 

따뜻한 공기밥..



 

부대찌개에는 밥을 말아 먹어야 제맛이에요!ㅎㅎ



 

6천원이라는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놀부 부대찌개!




코엑스 지하에 위치한 놀부 부대찌개 & 철판구이..

코엑스 맛집으로 임명!!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