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순두부 맛집]해물이 가득! 부드럽고 얼큰한 놀부순두부!!



 

놀부보쌈과돌솥밥 한티역 보쌈점에서 먹은 놀부순두부에요~



 

따뜻한 공기밥이 함께 나오구요..



 

반찬이 하나같이 모두 맛있었어요..

우선, 입에서 살살 녹는 연두부..



 

계란물에 풍덩ㅎㅎ 동그랑땡이에요..

두부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 맛있었구요..

노릇노릇 타지 않아 좋았어요~



 

도토리묵 무침이에요..

각종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씹는 맛도 최고였어요!



 

배추김치에요..



 

우거지나물이에요..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시원한 물 한잔..



 

놀부순두부에는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구요~

해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해물순두부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새우, 조개 등이 들어있어 더욱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통통한 새우 보이시죠?ㅎㅎ



 

보들보들 부드러운 순두부도 맛있고..



 

국물이 얼큰하니 속이 확 풀리더라구요~



 

해물이 가득! 부드럽고 얼큰한 놀부순두부~!



 

부모님이 좋아하시고 자주 드셔서 저두 한번 먹어봤더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말 강추 메뉴에요!




놀부순두부.. 가격도 5천원으로 참 착하고, 맛도 좋고..

놀부순두부에 흠뻑 빠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