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대치동맛집]매콤,새콤,달콤 매력만점! 놀부 쟁반막국수!



 

대치동에 있는 놀부보쌈과돌솥밥 한티역보쌈점에 다녀왔어요~



 

쟁반막국수 大 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3,000원인데요..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담백한 살코기와 새싹, 그리고, 계란..



 

상추, 깻잎, 양파, 당근, 오이 등 신선한 야채도 가득했어요~



 

매콤하면서도 새콤 달콤한 육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쟁반 디자인도 참 멋스럽더라구요~

위생상태도 깨끗했구요..



 

쫄깃한 메밀 막국수 면과 담백한 살코기, 그리고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놀부 쟁반막국수!



 

쓱싹쓱싹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앞접시에 담아봤어요~



 

배불러도 한입 더 먹고싶은 놀부 쟁반막국수~^^



 

놀부보쌈과돌솥밥 한티역보쌈점 내부에요~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구요..




칼칼하고 개운하면서 시원한 막국수가 먹고 싶다면?

놀부보쌈과돌솥밥의 쟁반막국수 메뉴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