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압구정 맛집]바삭바삭 쫄깃한 화낙지 오징어튀김~!



 

화낙지 압구정점에 가서 오징어튀김을 먹고 왔어요~ㅎㅎ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먹을수록 중독성이 강한 맛있는 샐러드~

정말 푸짐하죠?ㅎㅎ

소스가 아주 상큼해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청포묵!!



 

오이냉국도 새콤하고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드디어 오징어튀김이 나왔어요~

4천원에 정말 푸짐하죠?ㅎㅎ



 

간장이에요~



 

바삭바삭하게 튀긴 오징어튀김!



 

기름이 깨끗한가봐요~

색도 연하고 오래된 찌든 기름 맛이 아닌 신선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파릇파릇 색도 예쁘고..



 

오징어가 아주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손이 계속 가는 오징어튀김~



 

다양한 곳에서 오징어튀김을 먹어봤지만..

이렇게 담백하고 맛있는 오징어튀김은 처음이에요!



 

화낙지 가면 오징어튀김은 필수ㅋㅋ



 

한 입 드셔보세요...ㅎㅎ




원래는 7천원인데 점심때 가면 4천원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