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대학로 맛집]푸짐하고 저렴한 복가 부대찌개!



 

대학로는 잘 가지 않지만, 연극에 당첨이 되서 대학로에 갔다가 부대찌개가 참 맛있다는 복가 부대찌개에 다녀왔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시원한 물 한잔..



 

부대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까지 포함해서 11,000원에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죠ㅋㅋ

둥근 뚜껑이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부대찌개가 익는 동안 계속 먹었던 반찬들..

우선, 매콤한 콩나물무침! 맛있었어요~



 

잘 익은 배추김치..



 

오뎅튀김이에요~ 오뎅은 무친거만 먹어보다 처음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았어요ㅎㅎ



 

땅콩조림이에요~ 달콤짭짤 맛있었어요!



 

부대찌개가 어느덧 보글보글 끓어 라면사리를  넣었어요~



 

따뜻하게 온 몸을 녹여준 부대찌개...



 

역시 부대찌개는 밥을 말아먹어야죠ㅎㅎ



 

매콤하고 맛있는 부대찌개를 덜어..



 

앞접시에 담아 먹었어요~

햄, 두부, 라면, 파 등 골고루..ㅎㅎ



 

저렴한 가격에 정말 푸짐하게 먹은 부대찌개!



 

음식점 입구에요..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