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압구정맛집]오징어와 낙지 불고기백반! 푸짐한 계란찜까지+_+



 

압구정에 위치한 화낙지에서 오징어 불고기백반(5,000원)X1개, 낙지 불고기백반(6,500원)X2개를 먹고 왔어요~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맛있는 청포묵.. 소스가 참 맛있어요~



 

약간 쌉쌀한 맛이 있어 입맛을 돋구는.. 매력만점 샐러드에요~



 

백반이라 공기밥이 함께 나온답니다..



 

추운 계절인만큼 따뜻한 콩나물국이 나와주네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오징어와 낙지 불고기백반ㅎㅎ



 

큼직하게 썰어넣은 미나리, 양파 등의 야채도 푸짐하고, 떡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조금 먹다보면, 푸짐한 계란찜이 나와요..



 

뚝배기에 한가득! 푸짐한 계란찜!!! 타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_+

계란찜의 매력에 흠뻑 빠졌어요~ 매운걸 먹을땐 계란찜이 필수!!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은 화낙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