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대치동맛집] 영양만점! 바삭한 해물부추전이 맛있는 사월에보리밥!!



 

대치동맛집으로 유명한 사월에보리밥에 가서 해물부추전을 먹고 왔어요~



 

맨 처음 나오는 숭늉이에요~

구수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바삭하고 맛있는 해물부추전이에요!



 

그리고, 짜지 않고 맛있는 간장..



 

기름이 적어 느끼하지 않고 노릇노릇 바삭하니 너무 맛있는 해물부추전ㅋㅋ



 

통통한 새우살이 보이시죠?ㅋㅋ



 

새우 뿐 아니라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보통 해물전은 파전이 많은데 여기는 부추전으로 해서 그런지 더욱 맛있더라구요~



 

적당한 크기로 찢어서..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정말 최고!! 배불러도 한입 더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ㅎㅎ



 

밑반찬으로 나오는 시원한 동치미로 입가심까지!!




참고하시라고 사월에보리밥 메뉴판 찍어 왔어요ㅋㅋ

언제나 인산인해로 줄을 서서 기다려 먹어야 하는 사월에보리밥..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전도 너무 맛있었지만.. 사람들은 보통 고등어요리와 보리밥을 많이 먹더군요..

다음엔 저두 대세에 따라 고등어요리를 먹어보고 소개해드릴께요^^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