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신선한 해물이 푸짐해 맛있는 철판해물떡찜!!



 

선릉역에 위치한 놀부부대찌개 & 철판구이 전문점에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할까해요ㅎㅎ



 

철판해물떡찜 中 을 주문했어요~

3명이 먹기에도 넉넉한 푸짐한 양이었어요^^



 

철판해물떡찜을 주문하면, 파인음료 1병이 무료로 제공되더라구요~

매운 음식은 음료와 함께 먹어야 하는데, 놀부는 이런 제 마음을 알고 있나봐요ㅎㅎ

음료 서비스 너무 좋았어요~



 

철판해물떡찜이 익는 동안 밑반찬들을 먹으며 기다렸어요~ㅎㅎ

그럼, 맛있는 밑반찬들을 소개할께요^^



 

우선, 매콤한 김치..



 

김이 바삭바삭하고, 참깨도 뿌려져 있었어요..



 

어묵볶음이에요~



 

매콤하게 볶아 맛있더라구요~ㅎㅎ


 

 

가장 마음에 들었던 샐러드에요~!


 

상큼하면서 아삭아삭 맛있는 샐러드~

과일소스라 그런지 향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매운 맛을 달래기에 제격인 샐러드!! 어찌나 맛있던지 염치불구하고 3번이나 더 먹었어요^^;;



 

떡사리도 하나 주문했어요~

쫄깃쫄깃 맛있는 떡ㅎㅎ



 

독특한 디자인.. 너무 멋스럽더라구요..

어느정도 익으면 뚜껑을 열고,



 

떡사리를 넣어주었어요~ㅎㅎ



 

정말 푸짐하죠?ㅎㅎ



 

홍합, 오징어, 새우, 쭈꾸미, 꽃게 등 신선한 해물이 푸짐했어요~



 

너무 매력적인 쫄깃한 떡~!



 

살이 통통하게 차 있는 꽃게까지!ㅎㅎ



 

홍합, 오징어, 새우, 꽃게, 쭈꾸미, 떡, 오뎅, 고구마, 양배추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구요..

이젠 보글보글 맛있게 익었네요..ㅎㅎ



 

풍부한 해물과 쫄깃한 떡이 시원한 육수와 어우러져 매콤하고 깊은 맛을 내는 철판해물떡찜+_+



 

앞접시에 담아봤어요~ 냠냠^^



 

철판해물떡찜을 드시면 필수코스죠~

바로, 볶음밥!!

철판해물떡찜을 먹고 남은 육수에 김치, 김, 깻잎 등이 밥과 어우러져 맛있는 볶음밥이 탄생!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 최고!

놀부부대찌개 철판구이의 철판해물떡찜은 몇년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더 맛있고, 자주 생각이 나는 거 같아요~

해물떡찜이 드시고 싶다면 놀부부대찌개 철판구이 음식점을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