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일원동 맛집]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 호박골바지락칼국수!!



 

일원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호박골바지락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앞집에 있었는데 장소를 옮기면서 인테리어를 새로 해 아주 깨끗했어요~



 

역시 깔끔한 식당이 좋아요~ㅋㅋ



 

열무김치가 항아리에 담겨 나와요..



 

접시에 꺼내어 담았어요..



 

매콤한 깍두기도 맛있더라구요~



 

면발이 아주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국물도 바지락이 많아서 시원했구요..



 

근데, 파랑 호박이 너무 조금 들어있는게 아쉬웠어요~



 

예전에 갔을때는 원래 감자도 넣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더라구요ㅠㅠ



 

앞접시에 칼국수를 담았어요~



 

탱글탱글한 면발~! 직접 뽑아서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바지락칼국수 5천원.. 가격도 착해요~ㅋㅋ




명함 하나 집어 왔는데.. 명함에는 호박이 이렇게나 많다니...-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