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선릉 맛집]얼큰하고 맛있는 본비빔밥 매운해물칼국수!!



 

본비빔밥 선릉점에 다녀왔어요..

선릉점은 본비빔밥과 본국수대청을 함께 운영하는듯해요..



 

그래서, 매운해물칼국수를 준문했답니다..



 

시원한 물한잔..



 

무짱아찌에요.. 맛있더라구요~ㅋㅋ



 

또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



 

그리고, 고추장아찌.. 너무 별미에요!! 최고!!



 

앞접시에요..



 

매운해물칼국수.. 얼큰하면서도 땡기는 맛이에요ㅎㅎ



 

매운걸 싫어하시는분들은 덜맵게 해달라고 하심 되는데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맛있었어요^^



 

통통한 쭈꾸미도 맛있었어요ㅋㅋ



 

앞접시에 담아봤어요~



 

면이 얇은데 맛있어요..



 

입안에서 사르르..



 

후식으로 매실차가 나온답니다..

시원하고 맛있어요.. 입가심으로 제격인듯!




메뉴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