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한정식뷔페]저렴하고 푸짐한 뷔페를 원한다면 고향정!!



 

고향정보리밥뷔페를 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고 왔어요ㅎㅎ



 

시원하고 맛있는 어묵국과 함께 먹으면 최고!!



 

고향정은 이 잡채가 특히 맛있어요~



 

두부도 맛있고, 보들보들 계란찜도 맛있고..

초장에 찍어먹는 브로콜리도 괜찮더라구요^^



 

전 비빔밥 대신 팥죽을 선택했어요ㅋㅋ

죽집에서 만든 것 처럼 맛있었어요~



 

소면으로 깔끔한 마무리!



 

김가루와 다대기를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ㅎㅎ




후식으로 과일음료를 먹었어요.. 메론과 파인애플이 오묘하게 섞인 맛이었어요ㅎㅎ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