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화낙지]오징어불고기+볶음밥+계란찜까지!! 푸짐한 백반!!



 

화낙지에서 오징어불고기백반을 먹고 왔어요..

11:30부터 5시까지만 제공되는 5천원짜리 오징어불고기백반ㅋㅋ

참고로 2인이상 주문하셔야되요^^



 

앞접시와 컵, 물티슈가 이렇게 세팅되어 있어요..



 

샐러드에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ㅋㅋ



 

매운맛을 달래주는 아삭아삭한 무우채에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청포묵!! 이것도 맛있었어요^^



 

오이냉국도 새콤하면서 시원한게 매운 음식과 잘 어울렸어요ㅋㅋ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메인메뉴인 오징어불고기백반이에요~!!



 

뚝배기에 계란찜도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타지않게 잘 익은 계란찜..

역시 매운걸 먹을땐 계란찜이 최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이제 오징어들이 거의 익었어요~



 

김이 모락모락...ㅎㅎ



 

큼직큼직 썰어 푸짐한 오징어들..



 

쫄깃쫄깃하고 매콤한게 자꾸 당기는 맛..



 

미나리와 양파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



 

김치는 원래 안나오는데 달라고 했어요..

밥 볶을때 넣으려구요ㅋㅋ



 

참고로 화낙지는 볶음밥이 셀프에요~

참기름과 김만 갖다주면 알아서 볶아먹기ㅋㅋ



 

밥을 쏟고, 김가루와 김치를 넣었어요..



 

골고루... 열심히 볶아주었어요~

볶음밥 완성!! 직접 만들어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맛도 좋았어요ㅋㅋ




참고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