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족발맛집]족발의 놀라운 맛에 감탄! 선릉맛집 뽕나무쟁이족발!!



 

선릉역에 위치한 선릉역 족발 맛집으로 소문난 뽕나무쟁이족발에 다녀왔어요~

모듬족발 中 을 먹었는데, 족발의 놀라운 맛에 감탄했어요ㅎㅎ 그래서 맛있는 족발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사실, 뽕나무쟁이족발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얼마전 맛집정보 제공으로 유명한 푸드앤카페 라는 사이트에서 뽕나무쟁이족발 맛집평가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했었어요..

http://www.foodncafe.com/com_html/experience/main.php?eventCD=1004

그래서 소문난 뽕족이 궁금해 얼른 신청했었어요~



 

그리고, 발표일.. 와!! 당첨자 명단에 제가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뽕나무쟁이족발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뽕족 단골이 될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지금도 푸드앤카페에서 다양한 맛집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foodncafe.com 에 방문해보세요..^^;;)



 

선릉역 1번출구 방면에 위치한 뽕나무뿌리와 11가지 한약재가 스며든 족발 전문점 뽕나무쟁이!



 

화려한 간판과 모범음식점 마크까지..ㅎㅎ





 

그럼, 뽕나무쟁이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깔끔한 테이블.. 물과 물수건이 나온답니다..



 

시원한 물 한잔..



 

기본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커다란 뚝배기에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앞접시에 먹을만큼 덜어 먹게 되어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콩나물국이 개운하고 깔끔했어요~~

아... 이 맛이야ㅋㅋ



 

족발을 쌈 싸먹을 수 있게 상추도 푸짐하게 나왔어요~



 

무생채에요..



 

아삭하고 매콤하니 족발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부추양파초무침이에요..



 

위에는 깨가 솔솔 뿌려져 있고, 아삭하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매콤한 무말랭이무침도 맛있었어요~



 

새우젓이에요~ 역시 족발은 새우젓에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ㅋ



 

쌈장과 마늘이에요..



 

짜잔!! 모듬족발이 나왔어요^^





 

모듬족발은 뽕족발과 매운양념족발이 함께 나오는데요~ 이것저것 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최고였어요!



 

매운양념족발을 먼저 살펴볼께요..



 

매콤한 양념족발 위에 깨와 부추가 뿌려져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족발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꺼에요~



 

이번엔 뽕족발을 살펴볼께요..



 

단백하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매운양념족발을 맛있게 드시려면??

상추에 쌈을 싸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추 위에 매운양념족발을 올려놓아 주시구요..



 

부추양파초무침도 올려 주세요..



 

그리고, 무생채를 올린 다음..



 

마늘을 쌈장에 찍어 올려 주시고.. 예쁘게 싸서 드시면 끝!

정말 입이 황홀했어요^^



 

뽕족발을 맛있게 드시려면??





 

새우젓에 찍어 먹으면 단백하고 아주 맛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

족발과 톡 쏘는 사이다의 환상적인 만남+_+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족발 뼈가 나왔어요..

뼈째로 들고 맛있게 뜯어 먹었답니다^^



 

위생적인 내부에 놀라고.. 깔끔하고 맛있는 맛에 놀라고..

정말 푸짐하고 든든했던 식사였어요~

모듬족발 中 은 사실 2인분인데, 3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넉넉하고 좋았어요..





 

깔끔한 내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가 가능해 좋았구요..



 

자리가 꽉 찰 정도로 북적였지만, 반찬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가져다 주시는 센스 만점 서비스까지!!



 

그리고, 후식으로 차 한잔~~



 

참고로 메뉴판 찍어왔어요~



 

족발 뿐 아니라 추가안주류와 후식류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메뉴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족발!!  푸드앤카페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뽕나무쟁이족발 쿠폰이에요.. 무려 4천원이나 할인되니까 뽕나무쟁이족발에 방문하실 분들은 출력해 가서 드세요~~

아래는 쿠폰 주소에요..

http://www.foodncafe.com/com_html/couponMain/couponView.php?couponCD=C1114 

푸드앤카페에 가면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맛집 쿠폰들이 있어 마음에 들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