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유재석,지석진,아이유가 먹었다는 죠스떡볶이! 완전감동!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얼마전 유재석이 진행하는 런닝맨의 홍대 20대 맛집 게스트를 찾아라 편에서 홍대 매운떡볶이 지존으로 소개된 죠스떡볶이!
기억하시나요? 유재석과 지석진이 런닝맨에서 먹었고,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아이유도 먹었다고 하네요~ㅎㅎ
그 죠스떡볶이가 체인점이 있어서 귀여운걸은 죠스떡볶이 한티역점으로 다녀왔답니다~!




한티역 1번출구.. 롯데백화점 뒷편에 위치한 죠스떡볶이 한티역점 외관이에요..
4명의 훈남 직원들이 깔끔하고 맛있게 만들더라구요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ㅎㅎ



간장을 적당량 덜어주었어요..


 

주문한 떡볶이와 튀김이 나왔어요~
매운떡볶이 1인분 2,500원, 모듬튀김(5개) 2,500원.. 둘이 가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함께 나오는 오뎅국물이 정말 푸짐하죠?ㅋㅋ
 

 

튀김가루, 김가루, 파 등이 뿌려진 오뎅국물!
많은 분식집을 가보았지만, 이렇게 근사한 국물은 처음이었어요~ㅎㅎ 




11가지 건어물로 우려낸 육수에 신안 천일염으로 간을 해 국물이 시원하고 깊이가 다르더라구요~~
보통 먹어오던 오뎅국물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적이고 깔끔한 맛! 최고였어요+_+



죠스떡볶이에요.. 매콤하니 맛있는 떡볶이 위에 깨와 쪽파가 뿌려져 있어 식감을 더해주었어요^^



떡 하나를 콕 집어서,  아.. 드셔보세요^^
죠스떡볶이는 찰기 있고 구수한 떡을 재현하고자 떡을 재래방식으로 뽑아낸다고 하네요~ㅎㅎ
또, 100% 고춧가루로만 맛을 내기에 고추장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떡볶이에 꼭 있어야 하는 오뎅!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런닝맨에서는 매운떡볶이 지존으로 소개되었지만.. 일반 떡볶이보다 약간 매운 정도에요~
전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무난했는데, 일행은 조금 맵다고 했어요~ 하지만 맛있게 매운 맛!^^



수제손튀김이에요..

 

오징어,김말이,고구마,새우,만두 이렇게 5가지 모듬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오징어튀김이에요~
몸통살만 사용하여 일일이 껍질을 벗겨 만들어 정성이 가득하고 더욱 맛있더라구요^^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의 오징어튀김.. 정말 최고였어요! 

 

 

김말이튀김이에요..



떡볶이 소스에 묻혀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ㅋㅋ



만두튀김이에요~ 어렸을때부터 즐겨먹던 그 만두튀김..ㅋㅋ



오뎅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어요~
이렇게 근사한 무한리필 오뎅국물을 보셨나요? 최고!!

 

이번에는 유부도 동동 띄워져 있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고구마튀김이에요~



고구마튀김도 떡볶이소스에 찍어 먹으면 매콤하고 감칠맛이 더해진답니다^^



길쭉한 새우튀김이에요..
모든 튀김을 다 반씩 잘라주었지만.. 이 녀석 만큼은 그대로 왔더라구요~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바삭하니 느끼함이 전혀 없어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튀김..



통통한 새우살 보이시죠?
작성하는 지금 이순간에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식사때가 아닌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 빈자리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기가 어려워 옆테이블에서 일어나자 마자 한컷!^^;;



죠스떡볶이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착한 가격에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명함과 영수증도 한컷!



쫄깃하고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었던 죠스떡볶이!
또, 죠스 현미전용유를 사용해 그런지 더욱 고소하고 깔끔하며 가벼운 바삭함이 매력적이었던 수제손튀김..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제공되는 시원하고 감동의 물결이 밀려오는 맛있는 오뎅국물까지..
제 입맛을 사로잡은 마음에 쏙 드는 떡볶이 맛집이었어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꺼 같아요~ 이상, 귀여운걸이 완전 감동받은 최고의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였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