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공항타워 맛집]쫄깃한 수제비가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를 만났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삼성역 공항타워 맛집 정보가 잘 없죠?
점심 때면 인기가 너무 좋아 길게 줄을 선다는 맛집!
삼성역 공항타워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밀밭 수제비 칼국수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저는 시원수제비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6천원이었어요!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열무김치가 나와요..



겉절이에 가까운 배추김치~~ 수제비와 먹기 너무 좋았어요^^


 
매콤하고 알맞게 익은 열무김치도 별미였어요ㅎㅎ

 



수제비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밥이에요..
밥이 함께 나와서 수제비를 먹고 남은 국물에 말아 먹을 수 있어 맛도 좋고 든든하니 좋았어요!
하지만 수제비 양이 너무 많아서 여성분들은 밥까지 다 먹기는 버거울수도 있어요^^;;



물이에요~ 이런 대접 같은 곳에 먹다보니 막걸리가 생각나더라구요ㅋㅋ



시원수제비에요~~

 

 

6천원 이라는 가격에 밥도 함께 나오고 수제비도 아주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쫄깃하고 먹기 좋은 크기의 수제비가 가득!
 


호박, 당근, 파, 부추, 김가루가 어우러져 육수가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쫄깃한 수제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정말 맛있었어요!



야채와 국물과 함께 수제비 한입 드셔보세요~~ㅎㅎ



테이블 셋팅도 깔끔하니 좋았구요..

 

전반적인 실내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았어요!(사진을 찍기 위해 한가한 시간에 다녀왔어요ㅋㅋ)



깨끗하고 편안한 느낌이 좋은 밀밭!!



메뉴판이 한가지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2개 였어요..
주메뉴판은 못 찍었구요.. 술상 메뉴판이에요..
주메뉴는 수제비(시원/얼큰), 칼국수(시원/얼큰), 국수, 냉면 등이 있었어요~



밀밭 매장 외부 모습이에요~ 정갈하니 깔끔하죠?ㅎㅎ



밀밭 명함도 하나 집어왔어요~



밀밭 찾아가는 길..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삼성역 공항타워내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꼭 공항 갈일이 없어도 생각날때면 종종 먹으러 갈 생각이에요ㅎㅎ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밀밭 시원수제비!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