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잠실맛집]홈플러스 라조깐풍 드셔보셨나요? 매콤달콤 매력만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홈플러스 잠실점에 갔다가 인기가 좋았던 라조깐풍을 사왔어요~



이렇게 투명 케이스에 포장되어 판매하고 있었구요..



가격은 3,763원이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는 손색없는 양이었어요ㅎㅎ



라조깐풍 몇개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일반 우리가 먹던 양념치킨과는 좀 더 차별화되고 업그레이드 된 맛이었어요..
살짝 딱딱하면서 좀더 바삭하다고나 할까요?ㅎㅎ



또 라조깐풍에 땅콩가루가 솔솔 뿌려져 고소함을 더해 주었어요~



라조깐풍의 육질 보이시나요? 부드럽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매콤한 소스~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게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뼈도 없고 크기도 적당해 먹기 좋았어요~~



홈플러스에 방문하면 놓치지 말고 먹어봐야 하는 라조깐풍ㅎㅎ
배불러도 한입 더 먹고싶은 매력적인 맛! 대만족이었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