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오다리집]밀면을 아시나요? 쫄깃함이 살아있는 매콤한 비빔밀면!




선릉역 2번출구에 위치한 오다리집에 다녀왔어요~~

비빔밀면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4천5백원이었어요..



 

밑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가 있는데요.. 셀프에요~~

작게 썰어져 있어 먹기도 좋고 아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시원한 물 역시 셀프~~

오다리집은 주메뉴를 제외한 모든 반찬, 물, 국물은 셀프랍니다^^;;



 

식초와 겨자에요.. 비빔밀면에 조금씩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드디어 주문한 비빔밀면이 나왔어요!



 

밀면 위에 오이, 배 등이 올려져 있고, 양념장이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그 위로는 삶은계란 반개와 참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ㅎㅎ



 

참깨가 들어있어 고소함도 2배!ㅋㅋ



 

살얼음 보이시나요?? 쓱싹 비비면 사르르 녹으면서 잘 비벼지고.. 덕분에 면발이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빨간 양념장~~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 아주 매력적인 양념장이었어요ㅎㅎ



 

양념장을 밀면과 고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매콤한 밀면! 정말 맛나보이죠?ㅎㅎ

아.. 맨 앞에 보이는 흰색 탱탱한것은 바로 오징어에요~~

처음에 이게 뭐지? 하며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맛있는 오징어였어요..

오징어가 매운맛을 달래주면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밀면과 오징어의 환상적인 궁합이었어요!



 

아삭아삭한 오이와 함께 먹어도 맛있구요..



 

고급밀의 쫄깃함이 살아있어 일반 면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었어요~!

비빔냉면보다 면발이 좀 더 굵고 아주 쫀득쫀득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밀면은 처음 먹어봤어요~입 안이 완전 황홀했답니다+_+



 

먹을수록 더욱 맛있고 생각나는 비빔밀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멸치로 육수를 우려낸듯한 오뎅국물이에요.. 따끈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셀프구요.. 잘게 썰어진 파도 조금 넣어 왔어요~

파를 넣어 먹으면 훨씬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오다리집 메뉴판이에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붙어 있더라구요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오다리집 외관이에요..

일반 분식집보다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구요..

깨끗하면서도 아주 맛있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면발이 생각난다면.. 오다리집 비빔밀면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