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사용후기/네이처리퍼블릭 짐승젤

짐승젤의 변신은 무죄? 구매부터 활용까지 생생한 짐승젤 후기!!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짐승젤..
그래서, 짐승젤이 궁금해 자세히 살펴보았더니, 평소 애용하는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이었어요..
짐승젤의 정식 명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 이더군요ㅎㅎ
찬 바람, 건조한 날씨 등으로 인해 건조해지는 페이스 및 바디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비타민이 풍부한 알로에 젤!
짐승젤의 매력은 말로 하기 어려울정도로 최고였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짐승젤 구매부터 체험후기, 활용법까지 생생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생생한 짐승젤 구매후기입니다^^


전 20대 중반의 민감성 + 악건성 피부 타입이라 평소에 고민이 많았어요..
그런데, 짐승젤로 불리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이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진정효과까지 있다는 상품평을 보고
울긋불긋 민감하고 건조한 제 피부도 변할 수 있을것 같아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을 방문했어요..
제가 다녀온 위 매장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이에요~!
강남점 지하1층 슈퍼 안에 있어서 처음에 좀 헤멨어요-_-;;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이 드는 매장.. 기분부터 상쾌했어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을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짐승젤!!
말로만 듣던 그 유명한 짐승젤을 실제로 보니 반갑더라구요ㅎㅎ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는 짐승같은 용량의 수딩젤!!


짐승젤 테스트용 제품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상큼하고 은은한 알로에향이 참 좋더라구요~
살짝 손등에 테스터해보니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300ml라는 엄청난 용량이 3천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니..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귀여운 네이처리퍼블릭 봉투에 넣어주셨어요~
구매완료 영수증ㅋㅋ


짐승젤에 딱 붙어있는 롯데백화점 스티커..
슈퍼 안에 입점되어 있다보니 스티커를 부착하지 않으면 구매하지 않은것으로 오해할까봐 붙여주신거 같아요~
이상, 생생한 짐승젤 구매후기였구요..


이번엔, 생생한 짐승젤 제품후기입니다^^


민감성과 악건성으로 고생하는 제 피부의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짐승젤을 살펴보기 시작..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 제품 뒷면에는 제품설명 및 사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간단히 살펴보면..

네이처 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
생생한 알로에가 90% 듬뿍! 진정, 보습 수딩 젤
태양으로부터 자극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팔,다리 등 전신을 진정시켜 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비타민이 풍부한 알로에 젤입니다.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난 생생한 리얼 알로에 90% 함유로 마일드하며 산뜻한 사용감과
빠른 흡수감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사용법 : 태양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하고 건조해진 전신에 수시로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 냉장 보관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시원하게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있게 가꾸어줍니다.

또, 2월13일에 구매했는데, 제조일이 1월7일로 상당히 신선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짐승젤은 이처럼 깔끔하고 꼼꼼하게 비닐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비닐에 포장되어 있지 않으면 혹 열어보지는 않았을까?
정품이 아닌 건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드는데,
이렇게 정품 인증이 되어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포장부터 내 마음을 사로잡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
비닐 포장을 벗겨보았어요..


한손으로 집기 어려울만큼 엄청난 용량!! 횡재한 기분이었어요^^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살짝 투명하면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여닫기 쉽게 구성된 짐승젤 뚜껑!!


짐승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투명보호캡으로 한번 더 내용물이 보호되어 있었어요~
소비자 마음을 헤아리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세심한 배려..+_+


생생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0%나 들어간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
이상, 생생한 짐승젤 제품후기였구요..


가장 궁금해하시는 생생한 짐승젤 사용후기입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은 맑고 투명한 젤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보고만 있어도 마음까지 시원해지고 차분해지는 짐승젤..


짐승젤 점성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짐승젤은 묽고, 점성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물처럼 흘러내리는듯한 느낌..
그래서, 끈적임이 없고 산뜻해 좋더라구요ㅎㅎ

△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제 손이에요..                                         △ 짐승젤을 손등에 덜었어요..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 젤은 이렇게 투명하고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상큼하고 은은한 알로에 향도 좋았어요..

△ 짐승젤을 펴 발라 보았어요..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기분 좋은 촉감!
알로에가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거 같았어요..ㅎㅎ
많은 양을 발라도 흡수력이 빠르고 끈적임이 남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피부가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졌어요~
트러블도 없고 오히려 피부가 좋아진 느낌!!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 Before                                                                               △ After      

화사하고 촉촉한 아기피부로 돌아간 느낌이에요~ㅎㅎ


이번에는 얼굴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발라 볼께요..


울긋불긋한 피부가 많이 진정된 모습! 보이시나요?
알로에 효능이 나타나는 거 같더라구요~
참고로, 알로에 효능은요..
1. 염증완화 및 세포재생 효과 - 여드름 및 피부질환에 효과가 있어요..
2. 진정 작용 - 상처 및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어요..
3. 탄력 및 보습효과 - 피부를 촉촉하고 하얗게 해주고, 피부에 탄력을 주며 잔주름을 없애준답니다..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북극한파로 계속되는 차고 건조한 겨울날씨 속에서 얼굴을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공급을 해주는 알로에 90% 함유 수딩 젤! 대만족이에요ㅎㅎ
이상, 생생한 짐승젤 사용후기였구요..


마지막으로, 생생한 짐승젤 활용후기입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은 손이나 얼굴 뿐 아니라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카멜레온 같은 화장품이더라구요~~
그럼, 저만의 짐승젤 활용후기를 소개할께요ㅎㅎ

 △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제 팔이에요..                                         △ 짐승젤을 팔에 덜었어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발라 보았어요~
민감해고 건조해진 팔에 바디로션처럼 발라주어도 정말 좋더라구요~
울긋불긋했던 피부가 진정되구요..


이렇게 눈이 부시도록 촉촉해졌어요~

△ Before                                                                               △ After   

울긋불긋한 부분도 진정되고..
내 팔이 맞나 의심이 들 정도로 변화된 피부 모습! 감동 그 자체였어요~♡

△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제 목이에요..                                         △ 짐승젤을 목에 덜었어요..


매끄럽고 촉촉해진 모습! 보이시나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목에 발라주면 탄력도 주어 목 주름도 생기지 않을것 같아요^^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바디로션으로도 손색없는 매력덩어리 짐승젤!!
아기 피부로 변신할 수 있게 도와주는 짐승젤에게 저는 "아기" 라는 애칭까지 붙여주었답니다ㅎㅎ


이번에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마사지팩으로 활용해보았어요~


마사지용 붓에 짐승젤을 가득 묻혔어요~
수분이 가득+_+


까칠하고 울긋불긋한 제 다리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발라볼께요..


마사지 붓으로 계속해서 칠해주며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다리가 촉촉하고 시원해지면서 가려움도 사라지는 등 진정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더라구요..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피부 진정효과가 정말 탁월하더라구요~
촉촉하고 매끄러운 다리로 변신했답니다! 이젠 다리에 자신감이 생겼어요!!ㅎㅎ


발에도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마사지팩으로 활용해 주었더니 매끈매끈 촉촉해졌답니다!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복사뼈 각질케어로 활용했더니 효과가 최고였어요!!
짐승젤 덕분에 각질이 불려 부드럽게 제거되며, 촉촉한 복사뼈로 가꿔주더라구요ㅎㅎ

△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제 손톱이에요..                                         △ 짐승젤을 손톱에 덜었어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네일케어로 활용해보았어요..


손톱에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모습+_+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갈라지고 건조한 손톱에 윤기를 부여해주는 고마운 짐승젤!!
네일 컬러를 바르기 전에 짐승젤을 바르면 발림성이 참 좋더라구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발톱에도 네일케어로 활용해보았어요..


발톱 역시 윤기가 흐르고 촉촉해졌어요!
발톱에 활용하는건 겨울보다는 여름에 매력을 발휘하기 좋을꺼 같아요~
샌들사이로 나온 발톱까지도 자신감을!!^^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헤어에센스로 활용해 보았어요..
갈라진 모발 끝에 바르면, 머리결이 가라앉고 끈적임 없이 자연스런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요~~


차분하고 촉촉해진 머리결!! 만능 짐승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아이팩으로 활용해도 좋아요!!
우선, 냉장보관한 짐승젤과 화장솜을 준비해주세요..
짐승젤을 냉장보관 했다가 사용하시면 더욱 시원하게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ㅋㅋ


냉장보관한 짐승젤을 꺼내어 화장솜에 듬뿍 발라주세요..


짐승젤이 듬뿍 발라져 촉촉해진 화장솜을 아래와 같이 눈에 부착해주세요..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 아이팩을 하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붓고 피곤한 눈두덩에 쿨링감을 주고, 활력을 도와 화사한 눈매로 가꿔주기 딱 좋아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은 촉촉 메이크업으로 활용해도 좋더라구요~
비비크림과 짐승젤을 2:1의 비율로 섞어주세요..
참고로 제가 사용한 비비크림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바이플라워 비비 크림 SPF35 PA++ 이구요..
바이플라워 비비 크림 SPF35 PA++ 후기도 제 블로그에 올려놓았어요.. ( http://boyundesign.tistory.com/450 )
물론, 비비크림 대신 메이크업베이스나 파운데이션과 섞어주셔도 좋아요~

△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비비크림만 바를때보다 짐승젤과 섞어 바르면 보다 더 투명하면서 촉촉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더라구요^^

300ml라는 엄청난 짐승용량이지만, 3,300원이라는 착한가격!
뛰어난 수분공급과 진정효과!
용량이 큰 만큼 활용도는 더 높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이라
짐승젤이라 불릴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 가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정말 많고 다양한 화장품들..
특히, 짐승젤에 이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2월말~3월 중순에 출시예정인
대용량 바디워시, 로션, 클렌징, 샴푸, 린스도 너무나 기대되네요^^

△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짐승젤 구경하러 가기 ( http://shop.naturerepublic.co.kr -> 짐승젤 검색!!)


△ 네이처리퍼블릭 바로가기
 ( http://www.naturerepublic.co.kr )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