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스타벅스] 양파가 들어있는 건강 베이글! 양파 베이글^^



 

스타벅스 양파 베이글이에요~



 

집에가서 먹으려고 포장해 왔어요ㅎㅎ



 

종이봉투가 꽤 괜찮더라구요~ 쇼핑백으로 사용해야지ㅋㅋ



 

스타벅스 양파 베이글 가격은 2,300원으로 약간 비싸지만 맛은 좋았어요!



 

양파 베이글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기재되어 있었는데요..

유통기한의 압박....

10월31일에 구매해 집에 와 보니 유통기한이 10월31일 당일까지 였어요...

유통기한이 좀 넉넉하면 좋으련만...ㅠㅠ

맛있어서 봐줬어요..



 

노릇노릇 정말 잘 구워졌죠?ㅎㅎ



 

옆에서 본 모습..



 

좀 더 가까이 살펴보았어요..



 

베이글 결이 보이시죠?ㅋ



 

양파 베이글 뒷면이에요..



 

살짝 쪄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호빵 찌듯이 쪄서 접시에 꺼내어보았어요~



 

윤기가 자르르~




양파가 들어있어 한국인의 입맛에 딱! 건강 베이글!! 스타벅스 양파 베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