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깨끗하고 맛좋은 순창 참고은 태양초고추가루!



푸드마트에서 순창 참고은 태양초고추가루 600g*3봉을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ㅎㅎ


박스도 깨끗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왔어요..


박스 안에는 고추가루가 꼼꼼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100% 순창산 태양초 고추가루로 만든 순창 참고은 태양초고추가루..
깨끗한 시골마을 전북순창의 515개 농가에서 계약재배를 통해 수배한
세척건고추만을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ㅋㅋ


고추가루가 깨끗하고 색도 곱더라구요..


지퍼형으로 포장되어 있어 덜어먹기도 좋아요..


10월6일에 주문했는데 제조일도 10월6일이더라구요ㅋㅋ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 유통기한..
유통기한이 넉넉하고 신선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고추도 순창고추장을 만들기 위해 정성스럽게 키운 고추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햇볕에 잘 말린 태양초 고추만을 사용하는점도 구매욕구를 자극했어요~


고추가루 입자가 약간 굵은데요.. 요리해서 먹으면 전혀 모르겠고 맛있어요..


세척건고추만을 사용한다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태양초 고추라 그런지 매콤한 맛도 일품이에요..


상품평이 없어서 망설이다가 구매했는데 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ㅎㅎ


순창 참고은 태양초고추가루로 콩나물국을 만들어봤어요..

순창 참고은 태양초고추가루로 만든 콩나물국도 구경해주세요^^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