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요즘 방영중인 드라마.. 성균관스캔들..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바람의화원..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역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종영한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수건남 정용화가 스타덤에 오르게 된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성균관스캔들, 바람의화원, 커피프린스1호점, 미남이시네요 드라마 의 공통점은 바로!!
남장여자 드라마라는 점인데요..
남장여자 드라마.. 왠지 모르게 묘하게 끌리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남장여자 주인공들은 항상 꽃미남 속에서 생활하며 사랑을 받기에 모든 여성들의 질투를 받게 되지만..
언제나 사연이 있어 남장을 하게 되었기에 이해할 수 밖에 없죠ㅎㅎ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성균관스캔들에서 남장여자로 활약중인 박민영..
꽃미남으로 생각되는지.. 많은 기생들이 좋아하죠..
또, 믹키유천 등 상대 남성들도 왠지 모르게 끌려 좋아지게 되고 있죠..
하루빨리 여성임이 밝혀졌음 좋겠네요^^
그럼, 본격적인 사랑이.. 미남이시네요가 재현될지 너무 궁금합니다ㅋㅋ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바람의화원에서 남장여자로 활약했던 문근영..
문근영이 여자인줄 모르고 정향이라는 기생 역의 문채원이 문근영을 사랑하기도 했었죠ㅎㅎ
결국 문근영은 박신양과 사랑을 이루었지만..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커피프린스1호점에서 남장여자로 활약했던 윤은혜..
완전 꽃미남으로 생각될 정도로 완벽했었는데요..
공유는 심각했었죠.. 왜 남자를 좋아하는지..
하지만, 윤은혜가 여자임이 밝혀지고 사랑도 이루어진 잼있었던 드라마..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남이시네요에서 활약했던 박신혜..
오빠대신 장근석, 정용화, 이홍기와 함께 그룹생활을 했었죠..
여자임을 알고 끊임없이 잘해주고 배려해 주었던 정용화.. 덕분에 많은 여성팬과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고..
까칠하지만 사랑에 빠진 장근석..
제르미역의 친구같은 이홍기..

모두들 사랑을 이루었는데.. 성균관스캔들의 앞으로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