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여의도역 맛집/샛강역 맛집]여의도 맛집 추천 여의민물장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름철 입맛도 없고 무기력한 일상이 계속 되시나요?

그래서 스테미너의 대표 음식이자 최고의 여름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와 해양수산부 선정 7월 최고의 스테미너 식품인 전복으로

여름철 무더위에도 끄덕없게 원기회복을 하고 왔답니다^^

고단백 제철 웰빙 수산물 장어구이와 바다의 산삼, 패류의 황제로 불리는 최고급 수산물 전복찜이 맛있는 여의도 맛집 추천!

여의도역 맛집, 샛강역 맛집으로 손꼽히는 맛집으로, 윤다훈씨를 비롯한 중견배우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여의도역 또는 샛강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여의민물장어..

멀리서도 국민은행이 보여서 찾기 쉬우실꺼에요~

 

 

 

 

여의장어는 호정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볼께요..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은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우선, 홀 매장부터 살펴볼께요~

 

 

 

 

아주 넓고 깔끔했어요~

 

 

 

 

이번에는 룸을 살펴볼까요?ㅎㅎ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민물장어가 팔딱팔딱 아주 싱싱해보이더라구요~ 어찌나 빠른 속도로 쌩~ 움직이던지..ㅋㅋ

장어는 필수아미노산을 고루 갖춘 고단백 스테미너 음식으로 남성들에게 힘의 원천으로 꼽히는데요..

여성도 체내의 독소를 배출해 피부미용에 좋고, 성인병 예방 효과 및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추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전라남북도 지역 일대에서 생산되는 100% 순수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직거래하는 업소라는 보증서..

 

 

 

 

모든 재료가 국내산! 바람직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소금구이(30,000원), 고추장구이(30,000원), 전복찜(5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단호박죽이에요..

 

 

 

 

부드럽고 담백하니 식전에 먹기 딱 좋았어요^^

 

 

 

 

배추겉절이에요..

 

 

 

 

고추소박이에요..

마치 미니 오이소박이 느낌이 물씬 풍기죠?ㅎㅎ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고추의 재발견ㅋㅋ

 

 

 

 

장조림이에요..

계란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고, 짭쪼름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참나물이에요..

 

 

 

 

오징어채에요..

 

 

 

 

쥐포채에요..

 

 

 

 

깻잎장아찌에요..

20일을 숙성시켜 깊은맛이 나고, 장어구이와 환상의 궁합이었어요^^

 

 

 

 

양파장아찌에요..

 

 

 

 

열무김치와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에요..

 

 

 

 

쌈장, 간장, 생강채에요..

 

 

 

 

호박전, 계란전, 꼬치전이에요..

 

 

 

 

계란전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꼬치전도 보기에는 심플하지만 맛있었어요~

 

 

 

 

민물장어구이에요..

민물장어가 바다장어보다 맛도 좋고, 영양적인 측면도 훨씬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소금구이에요..

장어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았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에 쌈 싸먹어도 굿!

 

 

 

 

장어하면 꼬리를 먹어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수 있겠죠~ㅋㅋ 귀여운걸이 냉큼 먹었답니다^-^

배추겉절이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어요ㅎㅎ

 

 

 

 

고추장구이에요..

장어살이 두툼하죠?ㅎㅎ 매콤한 고추장구이도 매력만점!

 

 

 

 

손님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깻잎장아찌에 쌈싸 먹으면 맛도 두배!

장어는 생강과 함께 먹으면 장어의 효능이 훨씬 살아나고 맛도 좋아지는거 같아요^^

 

 

 

 

매콤한 민물장어 고추장구이와 함께라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ㅎㅎ

 

 

 

 

전복찜이에요..

 

 

 

 

큼직한 전복, 왕새우, 꽃게, 미더덕과 함께 콩나물과 미나리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먹음직스런 전복찜!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식품으로,

바다의 산삼, 패류의 황제로 불리는 최고급 수산물이죠~ㅎㅎ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미나리~

찜에 빠질수 없는 중요한 녀석들이죠ㅎㅎ

 

 

 

 

왕새우도 냠냠~

 

 

 

 

전복이 먹기 좋게 썰어져 있어 한입에 쏙쏙 먹기가 편했구요.. 쫄깃하고 담백하면서 매콤해 아주 맛있었어요^^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고, 전라남북도 지역 일대에서 생산되는 100% 순수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직거래하는 맛집이라 좋았구요~

푸짐하고 다양한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여름철 입맛을 책임지고 건강도 살리는 여름보양식 장어구이와 전복찜 대만족이에요ㅎㅎ

 

 

 

 

* 여의민물장어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3-2

[전화번호] 02-783-1314

[찾아가는길]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또는 9호선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호정빌딩 지하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