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분당맛집/이매역맛집]황태정식이 1만원! 마중 오리 생삼겹살 전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상다리 부러지는 황태정식을 단돈 1만원에 즐길수 있는 분당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냉면 한그릇에 1만원으로 여름철 외식물가가 껑충 뛰었다는 뉴스기사 보셨죠? 요즘 물가가 무척 높아져 가는데요..

단돈 1만원에 황태 한마리가 통째로 구워져나오는 황태구이와 단호박이 들어간 영양만점 돌솥밥, 구수한 된장찌개,

그리고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와 밑반찬들까지 즐길수 있다니.. 정말 감동이었어요~

주말이나 휴가철에 즐기기 딱 좋은 입소문난 이매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이매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마중 오리 생삼겹살 전문점..

 

 

 

 

장독대가 있는 정원..

소박하고 정겨운 시골 분위기~~

 

 

 

 

야외에서 즐기는 테이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룸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

 

 

 

 

멋스러운 소품들..

 

 

 

 

여름특선메뉴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황태구이정식(10,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황태구이정식이 나왔어요..

 

 

 

 

샐러드에요..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맛있었어요~

 

 

 

 

청포묵이에요..

 

 

 

 

상큼한 오이, 아삭한 적채, 고소한 들깨가루의 조화가 일품!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입에 착착 감기는 맛^^

 

 

 

 

콩나물무침이에요..

 

 

 

 

참나물무침이에요..

 

 

 

 

가지나물무침이에요..

 

 

 

 

알감자조림이에요..

달달하고 부드러워 인기있었던 녀석~

 

 

 

 

열무얼갈이김치에요..

 

 

 

 

상추나물이에요..

유기농 상추를 데쳐서 무쳐낸 나물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무우무침이에요..

아삭아삭 매콤하고 짭쪼름하니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황태구이에요..

우와~ 황태 한마리가 통째로!!

황태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일반 생선보다 저지방이며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해요^^

 

 

 

 

먹기 좋게 썰어져 있었구요.. 옆을 보면, 도톰하니 황태살이 가득~

매콤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에요..

 

 

 

 

두부, 호박 등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있었고,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단호박이 들어있는 영양돌솥밥이에요..

 

 

 

 

밥을 공기에 덜어주었어요..

 

 

 

 

돌솥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황태구이와 함께 먹으니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구수한 돌솥누룽지밥에 참나물무침을 올려서 냠냠~

이게 바로 돌솥의 매력인듯ㅎㅎ

 

 

 

 

매실차는 셀프~

 

 

 

 

살얼음 동동 시원한 매실차..

식사후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강원도 콩으로 강원도에서 메주를 쑤어 마중에서 직접 담근 된장, 고추장, 집간장을 판매도 하네요ㅎㅎ

여름 외식 물가가 높아져만 가는데, 한상 가득 푸짐하고 맛있는 황태구이정식을 단돈 1만원에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주말이나 휴가철 가족과 함께, 또는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하기 참 좋은 맛집인거 같아요~

 

 

 

 

* 마중 오리 생삼겹살 전문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288-19번지

[전화번호] 031-702-5291

[찾아가는길] 이매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갈보리교회 앞.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 오후 4시 ~ 오후 5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