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성신여대맛집/돈암동맛집]경성 옛날불고기! 성신여대고기집 돈주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4가지 종류의 고기무한리필을 파격가에 즐길수 있어 입소문난 성신여대고기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뿐만 아니라 이번에 신메뉴로 나온 경성 옛날불고기도 정말 맛있어서 감동했어요ㅎㅎ

사장님이 직접 질 좋은 고기만을 선별하여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구요..

대학가인 성신여대맛집 이라 그런지 가격이 착해 부담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성신여대역맛집! 돈주왕 성신여대..

돈암동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으로, 성신여대 정문에서는 3분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1인당 9,900원에 돼지고기류 무한리필, 1인당 10,900원에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무한리필~

서민들을 위한 바람직한 가격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허걱.. 식사때가 아닌 시간에 방문했는데 이렇게 손님이 많을수가..

식사때는 자리가 없을정도로 소문난 맛집이라더니.. 맞나봐요~

 

 

 

 

홀에서 즐길수 있는 테이블..

 

 

 

 

룸도 마련되어 있어 아늑하게 즐길수 있구요..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좋은 넓고 편안한 좌식형 테이블도 보이네요..

 

 

 

 

우리나라 전통의 미가 살아있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신메뉴로 경성 옛날불고기가 나왔네요..

발빠르게 맛을 알리는 맛집블로거로서 신메뉴를 안 먹어볼수 없겠죠?ㅎㅎ

궁금해서 먹어보았는데 그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옛날 소불고기(9,900원), 돼지고기류 무한리필인 돈세트(9,900원)를 주문했구요..

 

 

 

 

된장찌개(1,000원), 계란탕(2,000원), 물냉면(4,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류와 음료도 있네요..

 

 

 

 

옛날 소불고기가 나왔어요..

 

 

 

 

샐러드에요..

 

 

 

 

매콤한 콩나물파무침이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마늘, 양파장아찌, 배추김치, 무우장아찌에요..

 

 

 

 

양파소스에요..

 

 

 

 

배추김치에요..

새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쌈채소에요..

쌈밥집처럼 채소가 다양해 좋더라구요~ 이것저것 골라 쌈싸먹는 재미가 쏠쏠~

 

 

 

 

된장찌개에요..

 

 

 

 

속초에서 사장님 장모님이 직접 담근 된장이래요~

그래서인지 더욱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계란탕이에요..

 

 

 

 

계란탕은 보통의 계란찜보다 국물이 조금 많은 계란찜이라고 생각하심 될꺼에요~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고, 파, 고추가루, 깨가 듬뿍 뿌려져 있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경성 옛날불고기의 진수를 맛볼수 있는 옛날 소불고기..

 

 

 

 

불고기 전용 불판위에 옛날 소불고기를 올려주었어요..

 

 

 

 

불고기에 넣어 먹을 당면이 따로 나오네요..

 

 

 

 

소불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면, 야채와 당면을 넣어주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ㅎㅎ

 

 

 

 

소고기의 감칠맛에 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탱글탱글 당면도 불고기와 참 잘 어울리는듯~

 

 

 

 

샤브샤브처럼 익힌 야채와 고소한 소불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쌈을 싸 먹어도 굿!!

쌈채소가 정말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9,900원에 두툼삼겹살, 대패삼겹살, 녹차통삼겹, 생목살 이렇게 4종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돈세트..

귀여운걸은 대패삼겹살과 생목살을 좋아해서 요걸 많이 먹었어요ㅎㅎ

 

 

 

 

불판위에 대패삼겹살과 배추김치를 올려주었어요~

 

 

 

 

비스듬히 기울여져 있어 기름이 아래로 쪽~ 빠지며 맛있게 익어가네요ㅎㅎ

 

 

 

 

노릇노릇 얇고 맛있는 대패삼겹살..

배추김치를 구워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

 

 

 

 

상추쌈도 굿!!

 

 

 

 

생목살도 먹어볼께요..

삼겹살보다 맛이 진하고, 가장 돈육다운 육질로 여겨지는 부위이죠~

비계보다 살코기를 좋아하는 고기 마니아들에게 인기고기!!

 

 

 

 

먹기 좋은 크기로 썬 생목살이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네요~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의 향연~~

 

 

 

 

아삭아삭한 쌈채소와 함께~

 

 

 

 

물냉면이에요..

 

 

 

 

쫄깃한 면발과 새콤하고 시원한 육수의 조화~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ㅎㅎ

대학가 맛집이라 그런지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못한 학생들을 위해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착해도 30개월 미만의 초이스 등급만 취급해 다른 저렴한 고기와는 차이가 다른 질좋은 고기를 즐길수 있고,

손님이 많아 무척 바쁜 와중에도 친절한 서비스 마음에 들었어요^^

무한리필 고기도 매력적이었지만, 옛날 소불고기는 꼭 먹어봐야할 강추메뉴인듯^^

수많은 사람들이 즐겨찾고 소문이 난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저두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ㅎㅎ

 

 

 

 

* 돈주왕 성신여대 *

[주소]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2가 26번지

[전화번호] 02-926-8149

[찾아가는길]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와 우측골목으로 꺾어져 200m 직진. 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24:00 /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