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신촌맛집/이대맛집]연탄불고기로 유명한 신촌고기집! 내무반식당!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고기가 맛이 없으면 일절 돈을 받지 않고, 계란찜은 1인당 10번 공짜이며,

소주는 대형할인마트보다 싼 원가 이하 990원에 판매하는 소비자선호도 1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모든 고기가 1등급인데도 가격이 너무 착하고 인심도 푸짐해 이미 널리 입소문난 신촌맛집, 이대맛집이랍니다^^

그럼, 연탄불고기로 유명한 신촌고기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신촌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내무반식당..

 

 

 

 

고기가 맛이 없으면 돈을 받지 않으니 안심하고 부담없이 먹어볼수 있겠죠?ㅎㅎ

 

 

 

 

소주를 990원에 판매하는 곳은 못봤는데 정말 저렴한듯!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고기집답지 않게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규모가 엄청남에도 불구하고, 제가 다 먹고 나올때쯤 식사시간이 되니까 손님들로 꽉 차더라구요~~

 

 

 

 

모든 고기는 당일 배송한 1등급 고기만을 사용하고,

쌀과 김치도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소비자 선호도 1위 내무반 식당..

 

 

 

 

수납공간이 있는 의자..

역시 고기집은 이런 의자가 필수~ 센스만점!!

 

 

 

 

메뉴판이에요..

연탄불고기(7,900원), 갈매기살(7,900원), 열무냉말이국수(5,000원), 북극냉면(5,500원), 소주(99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990원짜리 소주에요ㅋㅋ

 

 

 

 

연탄불고기 1인분이에요..

양은냄비에 푸짐하게 담겨나왔어요~

 

 

 

 

갈매기살 1인분이에요..

 

 

 

 

콩나물파무침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채소에요..

 

 

 

 

간장소스에요..

 

 

 

 

연탄불고기소스에요..

 

 

 

 

쌈장, 마늘, 기름장이에요..

 

 

 

 

1인당 10번 공짜로 제공되는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보통 고기집가면 계란찜이 3천원정도 하고 양도 적은데, 내무반식당은 공짜로 나오고 10번 공짜라니 대박이죠?

아껴먹지 않고 마음껏 냠냠~~ㅋㅋ

 

 

 

 

연탄불고기부터 먹어볼께요..

 

 

 

 

일주일간 숙성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낸후 매콤한 내무반식당 특제소스에 버무려 숯불에 구워먹는 불고기에요~

 

 

 

 

연탄불고기와 환상궁합 소주도 한잔~

 

 

 

 

매콤달콤 연탄불고기소스에 콕~ 찍어 냠냠~

숯불에 구웠는데도 불구하고 연탄불에 구운듯한 맛이 나는듯!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야들야들 얇은 불고기를 아삭아삭 콩나물파무침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상추쌈도 굿!!

 

 

 

 

이번에는 갈매기살을 먹어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죠?ㅎㅎ

 

 

 

 

기름장에 콕~ 찍어 먹으면 고소한 갈매기살 본연의 맛이 입안가득~~

 

 

 

 

깔끔하고 담백한 간장소스와도 잘 어울렸어요~

 

 

 

 

깻잎에도 쌈싸먹기..ㅎㅎ

 

 

 

 

북극냉면이에요..

 

 

 

 

살얼음 동동 시원하고 매콤한 물냉면~

 

 

 

 

쫄깃한 냉면을 열무, 오이와 곁들여 먹으면 맛도 두배!

 

 

 

 

무더위를 식혀주는 오싹오싹 시원한 얼음육수~~

 

 

 

 

열무냉말이국수에요..

 

 

 

 

입에 착착 감기는 열무와 함께 후루룩~~

 

 

 

 

삶은계란도 먹어줘야죠~~

 

 

 

 

깨가 듬뿍 들어가 고소함이 더해지고, 깔끔하니 시원한 맛! 고기 먹고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연탄불고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 그 맛이 궁금해 다녀왔는데요..

고기가 맛없으면 돈을 받지 않을정도의 자신감을 알것 같았어요~

맛도 끝내주고, 가격이 너무 착해 만족스러웠어요^^ 요즘같은 경기불황에는 이런 서민적인 맛집이 정답이죠ㅎㅎ

 

 

 

 

* 내무반식당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9-22

[전화번호] 02-392-0909

[찾아가는길] 2호선 신촌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파리바게뜨를 끼고 돌아 직진하다보면 좌측 길건너에 위치.

                  또는 경의선 신촌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내무반식당.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