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역맛집/강남역밥집]간장게장맛집 모랑해물솥밥 강남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 유일한 솥밥 브랜드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좋아하는 소문난 강남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꿈의 벼'로 불리는 최고급 품종 쌀로 주문즉시 밥을 짓는 정성 가득한 즉석 영양솥밥이 매력적이구요..

33가지 천연재료로 만드는 영양만점 건강한 웰빙 밥상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강남역밥집이랍니다..

또한 맛있고 귀한 간장게장을 공기밥이 아닌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솥밥과 먹을수 있는 간장게장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그럼, MBC 찾아라 맛있는 TV 529회, KBS VJ특공대 616회 '국가대표 보약! 밥의 무한매력~' 에 방영되었고,

권오중씨, 정시아씨 등 연예인들도 다녀간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강남역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대우도씨에빛2차 건물에 위치한 모랑해물솥밥 강남본점..

 

 

 

 

2층 매장 입구에요..

식사때는 줄서먹는 맛집으로 매장 앞에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은은한 조명이 멋스럽고 현대적인 미가 결합된 분위기~

 

 

 

 

차분한 색의 깔끔한 원목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꿈의 벼'로 불리는 최고급 품종 쌀 고시히까리로 만드는 솥밥~

강화, 김포를 비롯해 경기 일부지역에서만 재배, 판매되는 귀한 쌀로 만든 밥 기대되네요ㅎㅎ 역시 한국인은 밥심!!

간장게장솥밥(18,500원)을 주문했어요..

 

 

 

 

모랑파전(7,500원) 주문..

 

 

 

 

곤드레솥밥(8,500원) 주문..

 

 

 

 

매운낙지솥밥(8,500원), 전복보양탕밥(12,000원)도 주문했어요..

솥밥 메뉴가 정말 다양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수 있어 좋은듯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간장게장솥밥이에요..

우와~ 입이 떡 벌어지는 색다른 스타일의 모랑간장게장솥밥ㅎㅎ

 

 

 

 

명란젓과 고추장아찌에요..

 

 

 

 

황금버섯피클이에요..

 

 

 

 

좋은 쌀로 돌솥에서 1인분씩 갓 지어낸 솥밥~

김이 모락모락~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고슬고슬한 밥이 매력적이죠?

게다가 버섯, 단호박, 은행, 콩 등 몸에 좋은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네요~ 모양까지 예뻐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ㅎㅎ

 

 

 

 

양념간장을 넣고 쓱쓱 비벼먹어야 제 맛이죠~

 

 

 

 

담백한 버섯과 짭짤하고 고소한 명란젓을 함께 올려 냠냠~

 

 

 

 

신선한 태안 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이에요^^

 

 

 

 

우와~ 알이 꽉 차있네요ㅋㅋ

 

 

 

 

갓지은 하얀 쌀밥으로 비벼 먹으면 진정한 밥도둑인듯!

맛은 기본에 영양까지 더한 깔끔한 간장게장솥밥 대만족이에요ㅎㅎ

 

 

 

 

곤드레솥밥이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단무지, 배추김치, 무우장아찌, 무말랭이무침이에요..

 

 

 

 

된장국이에요..

 

 

 

 

태백산 고지에서 자생하는 산채 곤드레나물이 듬뿍~

곤드레는 소화가 잘 되고 섬유질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고, 피를 맑게 해주는 건강식이에요ㅎㅎ

 

 

 

 

맛이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향이 독특한 곤드레솥밥의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무말랭이와 함께 즐기면 더욱 굿!!

 

 

 

 

찰진 밥과 담백하고 연한 곤드레나물의 조화~~

살짝 구운 마른김에 밥을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전복보양탕밥이에요..

 

 

 

 

깍두기와 배추김치에요..

 

 

 

 

큼직한 전복과 굴, 새우 등 각종 해물, 두부, 대추, 부추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전복보양탕..

 

 

 

 

큼직한 전복부터~~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식품으로,

바다의 산삼, 패류의 황제로 불리는 최고급 수산물이죠~ㅎㅎ

 

 

 

 

통영산 굴과 국내산 좋은 재료가 듬뿍~

간도 짜지 않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웰빙 식단이라 영양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딱인듯!

 

 

 

 

여름철 무더위로 몸도 마음도 이미 저멀리 날아간 것만 같을때 딱인듯!ㅋㅋ

 

 

 

 

매운낙지솥밥이에요..

 

 

 

 

뜨거운 밥 위에 매콤한 낙지볶음과 콩나물이 올려져 나왔어요..

 

 

 

 

낙지볶음과 콩나물을 잘 비벼서 냠냠~

매콤하면서 쫄깃한 낙지와 아삭아삭한 콩나물의 조화가 참 예술이었어요^^

저칼로리 스테미너 식품으로 먹고난 후에도 오랫동안 입안에 여운을 남기는 맛깔스런 메뉴인듯!ㅎㅎ

 

 

 

 

모든 솥밥에 함께 나오는 김 이에요..

 

 

 

 

매콤한 낙지솥밥을 김에 쌈 싸먹으면 매운맛도 중화시켜주고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모랑파전이에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겠죠?ㅎㅎ

 

 

 

 

새우, 굴, 파가 듬뿍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었어요~

 

 

 

 

후식으로 유기농 루이보스 티 한잔~

 

 

 

 

최고급 품종의 귀한 쌀을 사용한 솥밥이라 은은하게 느껴지는 단맛과 함께 부드러운 찰기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실속형 착한 가격의 간장게장솥밥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요즘 찌개 식단이 건강을 위협한다는 소식 많이 접하셨을꺼에요..

그런데 기존의 식당들과 달리 건강의 적 찌개 식단을 탈피하여 밥 위주의 식단으로 제공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대한민국 대표 웰빙음식 즉석솥밥! 최고의 밥맛으로 감동을 선사했어요~ 괜히 유명한 맛집이 된게 아닌듯ㅋㅋ

푸짐하고 든든한 영양만점 식사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 모랑해물솥밥 강남본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2동 1328-11 대우도씨에빛2차 2층 212호

[전화번호] 02-521-3980

[찾아가는길] 2호선 또는 신분당선 강남역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대우도씨에빛2차 건물 2층.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8시 ~ 오후 10시 (L.O 오후 9시30분) / 조식 : 오전 8시 ~ 오전 10시30분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morang.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