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파주 맛집/파주한정식]파주맛집추천 퓨전한정식! 뜰안에 행복!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올여름 마지막 복날 말복이네요~ 복날 무슨 음식 먹을까 고민되시죠?

진부한 닭은 이제 옛말! 복날 부모님께 효도하기 좋은 퓨전한정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파주한정식 하면 손꼽히는 소문난 파주맛집 인데요..

화려하고 맛있는 보양음식들의 향연~ 계속해서 나오는 코스요리에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경의선 운정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파주 맛집! 파주 뜰안에행복..

 

 

 

 

뜰안에 행복 매장 입구..

한식 그 아름다운 유혹~~ 이름처럼 뜰안에서 행복을 느끼는 곳이랍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반겨주네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 가득한 매장 내부 모습..

 

 

 

 

내추럴한 느낌의 깔끔한 분위기..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넓고 아늑한 좌식 테이블..

각종 모임, 상견례 등의 장소로 즐겨찾을만 하네요~

 

 

 

 

테라스쪽 테이블이에요..

통유리 너머 뒤뜰이 넓게 펼쳐져 있어 운치를 더해주는군요^^

 

 

 

 

인테리어가 참 예쁘죠?ㅎㅎ

 

 

 

 

매장 곳곳에는 예쁜 소품들이 가득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기쁨정식(2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첫번째 상차림부터 살펴볼께요..

 

 

 

 

흑임자죽과 물김치에요..

블랙푸드의 대표주자 검은깨를 넣어 만든 고소한 흑임자죽.. 원기회복에 딱이죠^^

새콤달콤 시원한 물김치도 굿!!

 

 

 

 

야채샐러드에요..

상큼한 과일소스와 견과류가 곁들여져 맛있었어요~

 

 

 

 

칠절판이에요..

고기, 당근, 맛살, 우엉, 오이, 계란, 떡절편과 소스가 함께 나오는 요리에요~

 

 

 

 

얇고 쫄깃한 떡절편에 고기, 당근, 맛살, 우엉, 오이, 계란을 넣어서 돌돌 말아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이~+_+

칠절판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완전 반해버렸답니다ㅋㅋ

 

 

 

 

연어초밥이에요..

 

 

 

 

한입에 쏙쏙 먹기 좋게 돌돌 말려 나왔어요..

눈과 입을 사로잡는 맛^^

 

 

 

 

족발냉채에요..

 

 

 

 

꼬들꼬들한 족발과 상큼한 야채를 새콤한 소스와 곁들여 먹는 족발냉채~

건강도 챙기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요리 같아요^^

 

 

 

 

활어회에요..

 

 

 

 

야들야들 싱싱한 활어회를 초고추장에 콕~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두번째 상차림은 좀 더 근사하네요ㅎㅎ

 

 

 

 

해물누룽지탕이에요..

 

 

 

 

누룽지와 함께 수제비가 들어있었구요..

구수하고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홍합전과 야채전이에요..

 

 

 

 

큼직한 자연산홍합을 간장에 콕~~

노릇노릇 홍합전 완전 별미네요~ㅎㅎ

 

 

 

 

찹쌀완자에요..

 

 

 

 

오렌지 위에 올려진 찹쌀완자.. 동글동글 너무 예쁘죠?ㅎㅎ

찹쌀 속에 고기가 듬뿍~ 입이 호강하네요^^

 

 

 

 

훈제오리구이에요..

 

 

 

 

오렌지소스와 곁들여 부추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한방보쌈이에요..

 

 

 

 

피로회복에 좋은 명이나물에 쌈 싸먹기..

명이나물 특유의 쌉쌀한 향기로 느낌함을 없애고 풍부하고 깊은 향취로 고기맛을 한층 높여주어 만족스러웠구요..

비타민 A가 많아 피부가 맑아지고 시력도 좋아질것만 같은 느낌이었어요ㅋㅋ

 

 

 

 

꽃게새우튀김이에요..

 

 

 

 

꽃게가 새우를 품고 있는 예쁜 비주얼~

 

 

 

 

꽃게가 바삭바삭 잘 튀겨져서 껍질채 먹기에 전혀 부담없고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몸에 좋은 갑각류를 껍질 제거 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맛있었어요~ 센스만점 튀김요리인듯ㅋㅋ

 

 

 

 

갈비찜이에요..

옆에는 시리얼이 들어있는 호박샐러드가 함께 나오는군요~

 

 

 

 

갈비찜이 연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마지막 상차림으로 식사가 나왔어요..

굴비 두마리와 강된장, 된장찌개가 나오구요..

배추김치, 가시오가피, 버섯볶음, 참나물, 오징어젓갈, 연근조림이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돌솥밥을 먹고, 따뜻한 물을 부어 먹는 누룽지 맛도 일품!

 

 

 

 

후식으로 오미자차 한잔~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산책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확 트인 뒤뜰.. 그래서 뜰안에행복 인가봐요ㅋㅋ

도심속 자연 숲속공간 너무 좋았어요^^

깔끔하고 정돈된 맛과 격조있는 음식으로 국내외 귀빈들의 찬사를 받으며

수준있는 퓨전한정식으로 정평난 맛집이라고 해서 귀여운걸도 다녀왔는데요..

한식의 새로운 틀을 만들어 냈다고 평가를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한식의 매력에 푹 빠지고 왔어요ㅎㅎ

 

 

 

 

* 뜰안에 행복 *

[주소]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동 995-9번지

[전화번호] 031-941-1717

[찾아가는길] 경의선 운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또는 버스(3번, 52번, 마을 088번)로 역에서 2정거장.

[영업시간] 평일 12:00 ~ 15:00 , 17:30 ~ 20:50 / 주말 12:00 ~ 15:30 , 17:30 ~ 20:5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ddolan.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