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노량진 맛집/노량진 족발]으뜸 노량진역 맛집 퐁당족발보쌈 노량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착한가격에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승부하는 노량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특히 공짜로 제공되는 군만두와 기본찬으로 나오는 묵사발에 반해버렸답니다^^

보쌈정식이 5,500원 등 저렴한 정식 메뉴 덕분에 노량진 점심, 노량진 족발로 소문난 노량진역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노량진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퐁당족발보쌈 노량진점..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테이블이 큼직해서 편안하게 즐길수 있었어요~ㅎㅎ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퐁당족발보쌈의 대표적인 메뉴들~~

 

 

 

 

메뉴판이에요..

전통보쌈 소 (22,000원), 쟁반국수 소 (8,000원) 를 주문했어요..

정식메뉴가 오후 8시까지라 저녁에도 저렴하게 즐길수 있겠죠?ㅎㅎ

또한 입맛따라 다양하게 혼합메뉴도 가능하고, 추가김치가 2천원으로 나와있으나 2~3번 정도는 공짜로 주신다네요~~

 

 

 

 

주문한 메뉴가 등장하기 시작~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묵사발이에요..

 

 

 

 

도토리묵과 아삭아삭 상큼한 야채들~

 

 

 

 

새콤달콤 시원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보쌈과 찰떡궁합인듯~ 기본찬으로 묵사발이 나오다니 완전 감동이에요^^

 

 

 

 

무말랭이김치에요..

 

 

 

 

백김치에요..

 

 

 

 

숙주나물이에요..

 

 

 

 

감자조림이에요..

 

 

 

 

상추에요..

 

 

 

 

쌈장, 마늘, 새우젓이에요..

 

 

 

 

전통보쌈이에요..

 

 

 

 

소 사이즈인데도 양이 푸짐하죠?ㅎㅎ

 

 

 

 

살코기와 비계 비율이 딱 적당한 보쌈!

그래서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보쌈과 찰떡궁합 새우젓과 함께 먹어줘야죠~~

 

 

 

 

기름기를 쪽~ 뺀 담백한 보쌈을 백김치와 무말랭이김치를 곁들여 먹으면 이보다 더 맛있을 순 없겠죠?ㅎㅎ

 

 

 

 

상추쌈으로 즐겨도 굿!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돼지고기가 공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해독작용을 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몸에도 좋고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 맞는 보쌈 최고~!!

 

 

 

 

메인메뉴 보쌈, 족발 등을 주문하면 계란찜, 사이다, 공기밥, 군만두 중에서 1가지가 공짜에요~ㅎㅎ

그래서 저는 군만두를 선택했답니다^^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노릇노릇 바삭한 군만두 속에는 야채와 당면이 듬뿍!

참 센스있는 서비스에요~ㅋㅋㅋ

 

 

 

 

쟁반국수에요..

알록달록 너무 예쁘죠?ㅎㅎ

편육과 과일을 빼고 가격을 확~ 낮춘 저렴한 쟁반국수 바람직해요~~

 

 

 

 

막국수소스를 부어주었어요~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아삭아삭한 야채와 쫄깃한 면발! 그리고 매콤새콤한 소스와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보쌈이나 족발 먹고 마무리로 강추하고 싶은 메뉴에요^^

 

 

 

 

VJ특공대와 무한도전 등 각종 방송사의 촬영도 거부하고, 오직 맛과 양으로 승부하는 맛집!

또한 정식 가격이 저렴해 점심때 학생 손님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라고 하네요ㅎㅎ

직접 먹어보니 입소문이 자자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또 찾고 싶은.. 단골이 될것 같은 맛집이에요^^

 

 

 

 

* 퐁당족발보쌈 노량진점 *

[주소]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119-155, 1층

[전화번호] 02-812-7808

[찾아가는길] 1호선 노량진역 1번출구 또는 9호선 노량진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새벽 3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유료)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