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노원맛집/상계동맛집]마늘보쌈에 반한 수락산맛집!아씨마늘보쌈 본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네티즌이 극찬한 노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요즘 마늘보쌈이 인기죠.. 그런데 마늘보쌈의 원조 맛집이라 그런지 그 맛이 일품이고,

푸짐하고 맛있는 6천원짜리 순두부찌개가 공짜로 제공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대한민국 방송사들도 극찬하고, 이범수, 김지수 등 연예인들도 다녀간 상계동맛집인데요..

SBS 생활의달인 보쌈 최강달인이 만드는 수락산맛집 아씨마늘보쌈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수락산역과 마들역 사이에 위치한 아씨마늘보쌈 본점..

 

 

 

 

대한민국 방송사들이 극찬한 마늘보쌈의 원조 기대되네요^^

 

 

 

 

보쌈 최강달인의 집이니 보쌈 맛은 보장된듯ㅋㅋ

 

 

 

 

깔끔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넓고 쾌적한 공간..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형 테이블..

 

 

 

 

SBS 생활의 달인, SBS 생방송 투데이, MBC 공감! 특별한 세상, KBS2 생방송 세상의 아침 등 각종 TV 방영..

그리고 네티즌이 극찬한 맛집^^

 

 

 

 

매스컴이 극찬한 명품맛집! 2013년 6월 18일 <미남식객-마늘보쌈> 편에 방영된 모습..

 

 

 

 

SBS 생활의 달인 보쌈 최강달인이 만드는 보쌈 무척 기대되네요^^

 

 

 

 

영화배우 이범수씨, 영화배우 김지수씨 등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다고 해요^^

 

 

 

 

마늘보쌈과 쟁반막국수가 함께 나오는 마늘보쌈세트(35,000원) 주문..

 

 

 

 

보쌈과 족발 종류가 다양하네요~

 

 

 

 

주문한 마늘보쌈세트(마늘보쌈小 + 쟁반막국수小)가 나왔어요~

 

 

 

 

샐러드에요..

 

 

 

 

양파장아찌에요..

 

 

 

 

어묵볶음이에요..

 

 

 

 

콩나물무침이에요..

 

 

 

 

쌈장과 새우젓이에요..

 

 

 

 

시원한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해 보쌈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공짜로 제공되는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단품 가격이 6천원인데요.. 보쌈이나 족발 등 주문시 메뉴당 1개씩 서비스로 나온다니 센스있죠?ㅎㅎ

 

 

 

 

부드러운 순두부가 듬뿍!

얼큰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마늘보쌈이에요..

 

 

 

 

小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보쌈 위에는 숙성시킨 마늘이 듬뿍 올려져 나왔어요ㅎㅎ

 

 

 

 

마늘 덕분에 돼지고기 잡내 없이 담백하고 맛있었던 보쌈~

숙성시킨 마늘이라 매운맛은 없고 달짝지근하면서 향긋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군요ㅎㅎ

 

 

 

 

보쌈과 함께 먹는 반찬들..

절인배추, 보쌈김치, 가오리회무침, 무말랭이, 마늘이에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 가오리회무침ㅎㅎ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는 마늘보쌈을 새우젓과 함께~

 

 

 

 

향긋한 마늘소스와 감칠맛 나는 보쌈김치가 입맛을 돋우는군요^^

 

 

 

 

아삭아삭한 무말랭이와 담백한 보쌈을 절인배추에 쌈 싸 먹으면 깔끔한 맛이 일품!!

 

 

 

 

쟁반막국수 小 에요..

 

 

 

 

매콤하고 쫄깃한 면발~

 

 

 

 

아삭한 야채를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죠~

 

 

 

 

매콤새콤한 육수와 삶은계란도 냠냠~

보쌈먹고 마무리로 완벽했어요~ 정말 강추하고 싶은 막국수네요^^

 

 

 

 

마지막으로 톡쏘는 사이다 한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마늘보쌈! 완전 보약이에요~

직접 먹어보니 네티즌이 극찬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맛도 좋고 분위기와 서비스도 합격점!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맛집 같아요ㅎㅎ

 

 

 

 

* 아씨마늘보쌈 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964-5

[전화번호] 02-951-5553

[찾아가는길] 7호선 수락산역 3번출구로 나와 마들역 방향으로 직진. 또는 7호선 마들역 1번출구로 나와 수락산역 방향으로 직진.

                   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koreafooding.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