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동구맛집/천호역맛집]푸짐하고 맛있는 천호동 칼국수 시골여행!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칼국수집에서 애피타이저와 디저트가 나오는곳 본적 있으신가요?

생각지도 못했던 팝콘과 파인애플이 나와 마음에 들었고,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에 감동한 천호동 칼국수 맛집인데요..

외갓집에 온듯한 푸근한 분위기부터 정성가득 손맛 담은 푸짐한 칼국수와 수제비가 매력적인 강동구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천호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천호역맛집 시골여행..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외갓집에 온듯 정겹고 푸근한 인테리어~

 

 

 

 

시골마을이 참으로 생생한 벽화~^^

 

 

 

 

아름다운 꽃이 자라날 예쁜 화분들..

 

 

 

 

들깨의 효능이 안내되어 있고..

 

 

 

 

매생이채취 장면도 살펴볼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바지락칼국수(6,000원), 얼큰수제비(6,000원), 왕만두 6개(6,000원)를 주문했어요..

국내산 재료만 사용하는 모습 바람직해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애피타이저로 나온 팝콘이에요..

칼국수와 전혀 안 어울릴것 같은 조화지만, 의외로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

고소하니 맛있는 팝콘 센스있네요~ㅎㅎ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손으로 만든 겉절이..

 

 

 

 

칼국수 맛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진짜인데.. 겉절이 합격점^^

 

 

 

 

단무지에요..

 

 

 

 

바지락칼국수에요..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쫄깃한 칼국수 면발~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바지락이 빠지면 앙꼬없는 찐빵이죠~ㅎㅎ

 

 

 

 

역시 칼국수는 겉절이와 함께~^^

시원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얼큰수제비에요..

커다란 그릇에 푸짐하게 담겨 나온 수제비~ 양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ㅋㅋ

 

 

 

 

손으로 뚝뚝 떼어 손맛을 듬뿍 담은 수제비~

그래서 더욱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조개도 아낌없이 듬뿍~

 

 

 

 

얼큰하고 맛있게 매운 얼큰수제비 국물..

해장으로도.. 스트레스 해소로도 딱인듯!

 

 

 

 

왕만두 6개에요..

 

 

 

 

칼국수와 같이 먹기 제격인 큼직한 왕만두~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고기, 야채, 당면이 가득 들어있는 왕만두~

담백하니 맛있었고 든든하니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겠더라구요^^

 

 

 

 

디저트로 나온 파인애플이에요..

 

 

 

 

오늘은 외갓집에 온듯한 분위기의 전통 손칼국수 전문점에서 정성가득 맛있는 칼국수 한그릇 어떠신가요?

국내산 재료로 수제로 만들어 안심되고, 푸짐한 양과 놀라운 맛!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까지..

앞으로 칼국수와 수제비가 생각날때마다 종종 찾아야겠어요^^

 

 

 

 

 

* 시골여행 *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118-29

[전화번호] 02-475-9933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 6번출구에서로 나와 롯데시네마를 거쳐 강동구청역 방향. 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