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홍대입구역맛집]대한민국 No.1 매운 쭈꾸미맛집! 홍스쭈꾸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006년 홍대를 시작으로 매운쭈꾸미의 정석으로 알려진 소문난 홍대 쭈꾸미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KBS 2TV 생생정보통 SBS 잘먹고 잘사는 법 등 시사ㆍ교양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TV맛집이고,

인기 아이돌그룹 ZE:A (제국의아이들) 시완, 하민우, 김태헌, 가수 홍서범 등 유명 연예인들도 다녀간 홍대입구역맛집이에요..

친절하지 못한 서비스가 아쉽긴 하지만, 불친절도 무릅쓰고 찾게될 정도로 맛있는 홍대 홍스쭈꾸미를 함께 살펴볼까요?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홍스쭈꾸미 홍대본점..

 

 

 

 

야외에서 즐기는 포장마차 분위기 테이블~

 

 

 

 

매장은 총 3개층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위 사진은 1층 매장이에요~

줄서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유명하다고 해서 식사시간을 살짝 피해 갔더니, 소문과는 달리 한가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아늑한 분위기의 2층 매장..

매운쭈꾸미와 알마니볶음밥의 맛에 반해 찾아오는 손님들..

 

 

 

 

3층 매장은 좌식형으로 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KBS 2TV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모습..

 

 

 

 

SBS 잘먹고 잘사는 법에 방영된 모습..

 

 

 

 

화장실 옆 벽쪽에서 발견한 연예인들의 흔적..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ZE:A (제국의아이들) 김태헌, 가수 홍서범, ZE:A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하민우 등..

 

 

 

 

웃찾사 개그맨 이창하씨도 다녀갔나봐요..

온통 낙서와 손님들이 다녀간 흔적으로 지저분한 벽을 유심히 살펴보면, 연예인들의 싸인을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홍스쭈꾸미 하면 알마니볶음밥 서비스!!

하지만, 여기에 함정이 있었으니.. 런치메뉴 쭈꾸미정식에는 제공되지 않는다는 거에요ㅠㅠ

꼭 철판메뉴를 드셔야 맛보실수 있을듯..

 

 

 

 

메뉴판이에요..

쭈꾸미+계란찜+밥이 나오는 쭈꾸미정식(7,000원) 2인분, 감자전(7,000원)을 주문했어요..

 

 

 

 

쭈꾸미+계란찜+밥이 나오는 쭈꾸미정식이 나왔어요..

 

 

 

 

밑반찬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미역냉국이에요..

쭈꾸미의 매운맛을 덜어주는 새콤하고 맛있는 냉국!

 

 

 

 

배추김치에요..

촉촉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데친 콩나물이에요..

쭈꾸미에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 콩나물~~

 

 

 

 

어묵볶음이에요..

 

 

 

 

쌈무에요..

원래 런치메뉴 쭈꾸미정식에는 제공되지 않는 반찬인데요..

쭈꾸미철판 메뉴를 드시는 옆테이블을 보고 저희도 주면 안되나 부탁을 드렸더니,

리필은 절대 안되고 한번만 주시겠다고 하며 주신거에요^^;;

 

 

 

 

깻잎이에요..

깻잎 역시 쌈무와 마찬가지로 런치메뉴에는 제공되지 않는 밑반찬..

쭈꾸미와 환상궁합이라 놓칠수 없어 정말 어렵게 먹었네요~ㅎㅎ

사실,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다른 분들의 블로그후기를 보고 갔기에, 감자샐러드와 누룽지탕도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 또한 역시 런치메뉴에서는 제외된다는.. 런치메뉴가 철판메뉴보다 괜히 저렴한 것이 아니었나봐요..

저녁보다 저렴한 것이 아니라 그만한 가치가 있었네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쭈꾸미정식에 제공되는 밥이에요..

 

 

 

 

쭈꾸미정식에 제공되는 계란찜이에요..

 

 

 

 

부추와 당근이 송송 뿌려진 보들보들 따끈한 계란찜~

국물도 넉넉해 함께 떠먹기 좋았어요^^

 

 

 

 

감자전이에요..

잘게 채썬 감자를 노릇하게 부쳐낸 전.. 가격대비 양이 적은것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맛은 일품!

 

 

 

 

뒷면도 타지않고 정말 맛있겠죠?ㅎㅎ

 

 

 

 

부추와 깨가 뿌려진 간장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

보통의 전과 달리 밀가루가 들어간것 같지 않고, 감자로 이루어져 더욱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 맛있는 감자전을 먹고싶다면 주문후 꽤 오랜시간 기다림은 어쩔수 없는듯..

 

 

 

 

20여가지 양념과 천연재료로 만든 소스에 볶아낸 쭈꾸미볶음이에요..

 

 

 

 

보글보글 쭈꾸미가 맛있게 익었네요^^

 

 

 

 

오동통통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 자꾸만 손이 가는군요ㅎㅎ

하지만 아주 매운맛이 아닌, 달달하며 맛있게 매운 맛이라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수 있을듯!

 

 

 

 

쫄깃한 떡도 센스있게 들어있었어요..

 

 

 

 

깻잎위에 쌈무를 올리고, 그 위에 쭈꾸미를 얹어 싸먹으면 입안이 황홀한 느낌~ 아.. 이맛이야!! +_+

 

 

 

 

쭈꾸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지면 맛도 2배라는 사실!

어느정도 먹다가 데친 콩나물을 넣어 주었어요..

 

 

 

 

밥이 커다란 대접에 나오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조금씩 비벼 먹는 쭈꾸미 비빔밥도 맛있지만,

 

 

 

 

역시 철판에 볶아먹는 밥을 빼놓을순 없겠죠?ㅎㅎ

물론 셀프! 런치메뉴가 아니라면 알을 듬뿍 올린 알마니볶음밥이 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져 매콤하고 맛있는 볶음밥 완성!

쭈꾸미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딱 좋았어요^^

 

 

 

 

깻잎을 몇장 남겨두었다가 볶음밥을 쌈 싸 먹었더니 그 맛이 대박!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직원분들이 친절하지 않고, 특히 사진촬영을 무척 싫어하시며 눈치를 줘서 사진 찍기가 참 어려웠어요..

하지만 워낙 맛있어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눈치보고 혼나면서도 어렵게 찍어와 소개해 드리는거에요~

정말 모든 맛집에서 마음놓고 사진찍을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맛집블로거 분들 특히 공감하실꺼에요ㅎㅎ

하지만 너무 맛있었기에 이런 상황들이 용서가 될 정도!ㅋㅋ 

오늘은 오직 맛으로 승부하는 대한민국 No.1 매운 쭈꾸미맛집 홍스쭈꾸미 어떠신가요?^^

 

 

 

 

* 홍스쭈꾸미 홍대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1-21

[전화번호] 02-325-7943

[찾아가는길] 경의선, 공항철도 및 2호선 홍대입구역 7,8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새벽 2:00 / 점심시간 : 오전 11:30 ~ 오후 4:00 (일요일 제외)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홍스쭈꾸미.com/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