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서울 회맛집/강남맛집추천]회 맛있는집 역삼 오징어청춘! 오청 역삼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지금 안먹으면 후회할 정도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수산물 맛집! 회 맛있는 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 회맛집으로 입소문난 강남맛집추천 역삼 오징어청춘에서 11월이 가장 맛이 좋다는 제철 방어와 요즘 제철인 대게, 과메기를

먹고 왔는데요.. 신선함과 바다향이 살아있는 제철 수산물이 유혹하는 강남맛집의 회 맛있는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오청 역삼점 (오징어청춘 역삼점)..

 

 

 

 

싱싱한 제철 수산물들이 가득한 수조..

 

 

 

 

우와~ 10kg가 넘어가는 거대한 방어도 보이네요ㅎㅎ 입이 떡~ 벌어지는 크기..ㅋㅋ

방어는 크기가 클수록 담백하고 식감이 좋아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아주 힘이 좋은 싱싱한 대게도 가득~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모습..

 

 

 

 

식사때와 상관없이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입소문난 맛집ㅎㅎ

식사때가 되자 넓은 매장이 꽉 차서 줄서서 먹을 정도였어요~~

 

 

 

 

야구선수들도 찾는 맛집~

두산 선수들의 흔적을 잠깐 살펴보면..

홍상삼 선수, 김선우 선수 싸인..

 

 

 

 

오현근 선수, 이재우 선수, 정수빈 선수, 최준석 선수 싸인..

이 외에도 오현택 선수, 노경은 선수, 정재훈 선수 등이 다녀간 흔적이 보였어요~

 

 

 

 

제철을 맞이한 10kg이상 大 방어 먹어봐야겠네요~ㅋㅋㅋ

大 는 70,000원, 中 은 60,000원, 小 는 50,000원 이에요~

 

 

 

 

붉은대게 매운탕 2마리(40,000원), 자연산 붉은대게찜 3마리(52,000원), 과메기(30,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밑반찬들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구요.. 맛있었던 반찬 몇가지만 소개해 드리자면..

부드러운 연두부에요..

 

 

 

 

명이나물이에요..

 

 

 

 

담백한 미역국이에요..

 

 

 

 

즉석에서 회를 뜬 싱싱한 방어회에요..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서 살이 오른 지금 11월이 가장 맛있다는 제철 방어~

 

 

 

 

윤기가 자르르~ 싱싱함이 가득한 도톰한 방어회~

 

 

 

 

산란기에 대비해 살이 오르고 지방함량이 높아 굉장히 고소했구요..

크기가 커서 담백하고 식감도 참 좋았어요^^

 

 

 

 

김에 방어회를 올리고 무순 등의 야채를 함께 쌈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육질이 쫄깃하면서 감칠맛이 끝내주는 방어의 환상적인 맛에 완전 반해버렸어요ㅎㅎ

 

 

 

 

자연산 붉은대게찜 (3마리) 이에요..

큼직한 대게와 게딱지 볶음밥의 조화~ 아주 먹음직스러운 자태죠?ㅎㅎ

 

 

 

 

대게는 겨울에서 봄까지가 제철로, 칼슘이 풍부한 고단백 저지방 건강식품이라 원기회복에 너무 좋다는 사실ㅋㅋ

게다가 먹기 편하게 꼼꼼히 손질되어 나왔네요~

 

 

 

 

살이 아주 실한 대게찜~

대게 전용 포크로 살을 발라서 냠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대게 속살을 간장에 콕~ 찍어 먹기~~

싱싱함이 살아있는 자연의 게맛!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을 했네요ㅎㅎ

 

 

 

 

대게찜을 먹으면 게딱지 볶음밥도 놓칠수 없죠~

다른 대게집은 따로 추가비용이 발생되는데, 여기는 대게찜만 주문하면 게딱지 볶음밥이 센스있게 함께 나오네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엄청난 대게 껍데기의 흔적~

 

 

 

 

과메기에요..

 

 

 

 

11월부터 1월이 제철인 과메기~

과메기는 겨울철에 냉동상태의 꽁치를 내다 걸어 얼고 녹기를 반복해 말린 음식이에요ㅎㅎ 

 

 

 

 

통통하고 살이 단단한 과메기~ 쫀득쫀득하니 맛있었구요ㅎㅎ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도 두배랍니다^^

 

 

 

 

쌈배추에 쌈 싸먹어도 굿!

술안주로도 딱 좋을듯! 특히 소주를 마실때 과메기를 안주로 먹으면 속이 편안하고 갑자기 취하지도 않는다는 사실 아시나요?ㅎㅎ

 

 

 

 

명이나물에 쌈 싸먹는 맛도 별미~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시 단백질 보충 식품으로 좋은 맛있는 과메기 많이 먹고 왔네요ㅋㅋ

 

 

 

 

붉은대게 매운탕 (2마리) 이에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 모습~

 

 

 

 

대게 2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 완전 푸짐했어요~

 

 

 

 

시원하고 구수하면서 깔끔하니 맛있었던 매운탕~ 방어회와 대게찜 먹고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

지금이 제철인 방어, 대게, 과메기가 정말 맛있는 맛집인듯!

이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찬바람이 불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어지는 방어회로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는건 어떨까요?

 

 

 

 

* 오징어청춘 역삼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1-23

[전화번호] 02-556-5945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7번출구 또는 8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아침 6: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5chung.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