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오리맛집/단호박맛집]빨간오리단호박! 르메이에르종로타운 오불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오리를 품은 단호박요리인 빨간오리단호박이 매력적인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리맛집, 단호박맛집으로 종로에 가면 가볼만한 소문난 르메이에르종로타운 맛집이에요~

 

 

 

 

종각역 또는 광화문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르메이에르종로타운..

 

 

 

 

오불가는 르메이에르종로타운 3층에 위치해 있어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앙증맞은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빨간오리 단호박 + 훈제오리 (49,000원) 주문..

 

 

 

 

혼자서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저녁특선 메뉴 소고기등심도 있네요~

 

 

 

 

오징어냉면(7,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콩나물국이에요..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양파장아찌에요..

 

 

 

 

깻잎장아찌에요..

 

 

 

 

쌈무에요..

 

 

 

 

샐러드에요..

 

 

 

 

빨간오리 단호박 + 훈제오리에요..

오리한마리를 두가지 맛으로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쭈~욱~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

 

 

 

 

야들야들 입에 착착 감기는 빨간오리~

국산마늘과 고추가루만을 사용해 만들어 인위적이지 않고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훈제오리는 쌈무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별미~

 

 

 

 

깻잎장아찌에 훈제오리와 부추, 느타리버섯, 양파장아찌등을 쌈 싸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랍니다^^

 

 

 

 

빨간오리단호박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무료 제공된 오징어튀김이에요.. 완전 대박+_+

오징어는 20%의 단백질과 1%의 지질로 이루어진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며 무기질과 비타민도 고루 함유된 훌륭한 식품으로,

콜레스테롤 감소, 당뇨예방, 성인병예방, 항암효과 등 효능이 뛰어나죠~

 

 

 

 

바삭바삭 큼직한 오징어튀김~

오징어전문점이라 더 맛있는듯!

 

 

 

 

빨간오리와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덜어주고 조화가 예술이네요^^

 

 

 

 

오징어 비빔냉면이에요..

 

 

 

 

쫄깃한 오징어와 함께 냠냠~

매콤하고 칼칼하니 마무리로 딱이네요ㅎㅎ

연인과 함께 또는 친구들, 직장동료들과 함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맛집인듯!

오늘은 가족과 함께 오불가에서 빨간오리단호박으로 맛과 건강을 챙기는건 어떨까요?^^

 

 

 

 

* 오불가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 3층

[전화번호] 02-733-0616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1번출구 또는 5호선 광화문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oboolgafood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