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강남족발/역삼동맛집]정말 맛있는 족발맛집,보쌈맛집! 청춘족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마지막 한점까지도 멈출수 없는 맛의 족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콤한 구운족발이 정말 맛있어 강남족발 맛집으로 입소문난 역삼동맛집 청춘족발에서 족발과 보쌈, 쟁반국수를 먹어보았는데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지 맛집블로거도 깜짝 놀랄 정도였답니다^^

그럼,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제격인 야식의 최강자 족발맛집 청춘족발을 함께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3분거리 LG아트센터 뒤에 위치한 역삼 청춘족발..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연말연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참 좋겠죠?ㅎㅎ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쾌적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주방도 살짝 엿보니 위생모까지 착용하고 깨끗하게 조리되고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모듬족발 大 (45,000원), 청춘보쌈 大 (42,000원), 쟁반국수 中 (12,000원) 을 주문했어요..

 

 

 

 

수저와 냅킨이 함께 들어 있는 깔끔한 서랍식 수저함도 센스있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부추무침이에요..

보쌈, 족발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구요.. 아삭아삭 상큼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무생채에요..

 

 

 

 

새우젓과 쌈장이에요..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상추, 깻잎, 고추, 당근, 마늘이에요..

 

 

 

 

모듬족발이에요..

모듬족발은 청춘족발과 매운 구운족발을 함께 맛볼수 있는 메뉴로 양도 아주 푸짐했어요^^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온 매운 구운족발이에요..

 

 

 

 

요즘은 매운 족발이 대세죠~ 불향 가득 매콤한 족발구이 완전 대박!!

화끈하게 매운데 아주 맛있게 매운맛이고, 입에서는 매콤하게 느꼈지만 속은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쉴새 없이 젓가락을 부르는 입에 착착 감기는 중독성이 강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젤라틴 성분이 풍부한 모습 보이시죠? 피부미용과 노화방지 등 건강까지 챙길수 있으니 1석2조인듯!

 

 

 

 

깻잎에 무생채, 마늘과 함께 쌈 싸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더욱 맛있답니다^^

 

 

 

 

청춘족발이에요..

야들야들 탱탱한 육질이 살아있는 신선한 족발+_+

 

 

 

 

상추에 야들야들 쫄깃한 족발 한점을 올리고, 부추무침을 곁들여 쌈 싸 먹으면 완전 황홀한 맛~~

 

 

 

 

역시 족발은 뼈채 들고 먹어야 제 맛이죠~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 뼈에 붙은 살점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ㅋㅋ

 

 

 

 

청춘보쌈이에요..

 

 

 

 

보쌈을 주문하면 보쌈김치, 보쌈무와 함께 나오는 맛있는 굴~

싱싱하고 통통한 생굴이 아주 큼직하죠?

요즘이 제철이라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 

 

 

 

 

기름기를 쫙 빼 담백한 보쌈~ 

요즘 미세먼지 등 체내에 쌓인 각종 공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해독작용을 도와 건강에도 좋고 맛까지 최고!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보쌈을 새우젓에만 콕~ 찍어 먹어도 누린내 없이 맛있었구요..

또 비계와 살코기의 조화가 아주 적절해 부드럽게 술술 넘어갔어요^^

 

 

 

 

보쌈김치 위에 보쌈과 굴을 올려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이죠~

 

 

 

 

돼지고기 보쌈이 부드럽게 잘 삶아져 촉촉하니 아삭아삭 배추와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쟁반국수에요..

다른곳의 쟁반국수와 차이점 느껴지시나요?

주로 직접 비벼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청춘족발은 주방에서 다 비벼서 나와 먹기도 편하고, 양념도 풍족해 더 맛있더라구요~ 센스쟁이~~!

 

 

 

 

입안이 개운해지고, 새콤달콤 정말 맛있었어요~

족발이나 보쌈먹고 꼭 먹어줘야 할 듯!

 

 

 

 

보쌈이나 족발을 남겨두었다가 요렇게 쟁반국수와 함께 먹어도 별미랍니다ㅋㅋ

현재는 홀에서 식사와 포장만 가능하지만, 조만간 배달도 가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

송년회, 신년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제격이고, 새벽까지 영업을 해서 야식이 생각날때 딱 좋은듯!

입에 착착 감기는 훌륭한 맛은 물론, 넓고 쾌적한 분위기부터 깔끔한 위생,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이 너무 만족스러워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아요^^

 

 

 

 

* 청춘족발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8-2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논현로94길 24)

[전화번호] 02-556-5945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7,8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5시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