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연말송년회장소추천/한정식맛집]착한 선릉한정식집 진진바라 강남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착한가격의 한정식코스가 국내에서 가장 길고 푸짐한 한정식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다음랭킹 한정식분야 1위 맛집 (진진바라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 으로 역시 믿을만하고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연말송년회장소추천 한정식맛집으로, 연예인들과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받는 선릉한정식집인데요..

차, 죽, 물김치, 푸짐하고 맛있는 14가지 요리와 6첩반상, 누룽지, 과일, 떡, 음료까지 음식품질이 일품이라 정말 감동받았답니다~

서울시 위생등급 AAA최고등급으로 선정된 서울의 자랑스런 한국음식점 진진바라에서 궁중요리의 대향연을 함께 즐겨볼까요?^^

 

 

 

 

선릉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선릉 진진바라 강남점..

 

 

 

 

지하2층으로 내려가 볼께요..

(참고로, 지하1층은 독립되고 넓은 연회공간의 홀,룸을 갖추고 있었어요..)

 

 

 

 

진진바라는 진진파루의 변형어로 푸짐하고 흐뭇한 맛이 북치듯이 지속적으로 반복된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완전 기대+_+

 

 

 

 

매장 입구.. 시원한 분수대 로비가 인상적이네요..

 

 

 

 

전통의 아름다운 요소를 유지하면서 모던한 미가 가미되어 품격이 느껴지는 복도..

 

 

 

 

모두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룸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우선, 깔끔하고 단아한 전통 한식 인테리어의 좌식형 룸이에요..

 

 

 

 

품격이 느껴지는 다다미방 형식의 좌식형 룸이에요..

 

 

 

 

각종모임 및 송년회 장소로 적합한 고풍스럽고 정갈한 분위기의 입식형 룸이에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에도 한국 전통의 미를 살려 신경을 많이 쓴듯!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맛집으로 잠깐 살펴보면..

배우 박상면 싸인..

 

 

 

 

배우 문정희 싸인..

이 외에도 개그맨 김병만, 아나운서 출신 MC 손범수, 가수 이승철 등 많은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이 다녀갔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진하코스(38,000원) 2인분 주문..

 

 

 

 

다른 한정식집과 달리 점심메뉴도 정말 푸짐하게 잘 나오죠?

이 외에도 다양한 한정식코스와 과거 대통령들이 즐겼던 주안상을 토대로한 주안상코스, 일품요리 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품격이 느겨지고 한국 전통의 미가 살아있는 기본 테이블셋팅..

제가 주문한 진하코스는 나라에 경사가 있을 때에 신하들이 조정에 모여 임금에게 축하를 올리던 일.

한정식의 단아하고 아름다운 맛과 멋을 느낄수 있는 코스로, 돌잔치, 회갑 등 대규모 연회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코스에요~

 

 

 

 

호박죽이에요..

부드럽고 달콤하니 식전에 즐기기 딱!

 

 

 

 

전채요리가 나오기 시작..

와인도 참 잘 어울리는 한정식~ 한 잔 했지요~ㅋㅋ

 

 

 

 

물김치에요..

와우~ 다른 한정식집과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 양이 엄청나게 푸짐해 좋았어요^^

 

 

 

 

야채샐러드에요..

알록달록 예쁜만큼 맛도 굿!

 

 

 

 

칠절판이에요..

품격이 느껴지는 비주얼~

 

 

 

 

소고기, 계란을 포함한 6가지 재료를 밀전병에 돌돌 말아서 냠냠~

싸먹는 재미도 있고 깔끔한 맛도 좋았어요^^

 

 

 

 

계속 이어지는 전채요리..

 

 

 

 

연어야채쌈이에요..

연어를 요렇게 쌈으로 즐기니 더욱 맛있는듯!

 

 

 

 

궁중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잡채ㅎㅎ

 

 

 

 

해파리냉채에요..

 

 

 

 

통통한 새우와 편육, 그리고 시원한 배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답니다^^

 

 

 

 

탕평채에요..

깔끔하니 맛있었고, 다른 한정식집보다 양이 2배는 되는듯 했어요~

 

 

 

 

활어회에요..

야들야들 싱싱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메밀냉채에요..

우와~ 완전 식사 1인분양이 한정식의 요리 중 한가지로 나오다니 대박!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푸짐함에 깜짝 놀라실듯!

잘게 채썬 양배추 밑에는 메밀국수 양이 엄청났고 새콤하니 맛도 일품이엇어요^^

 

 

 

 

주요리가 나오기 시작..

 

 

 

 

모듬전이에요..

김치전, 파전, 동태전으로 색상도 예쁘고 한입에 쏙쏙~ 맛도 좋았어요^^

 

 

 

 

계절탕으로 나온 연포탕이에요..

시원하고 개운하니 속이 확~ 풀리는 느낌+_+

 

 

 

 

대하오색선이에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지만 그래도 맛있게~ㅋㅋㅋ

아삭아삭 파채와 곁들여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매실떡갈비에요..

큼직한 크기에 감동했고, 시중에 판매되는 떡갈비가 아닌 직접 다져서 만들어 더 맛있었어요^^

 

 

 

 

야채보쌈이에요..

 

 

 

 

상추겉절이 위에 보쌈과 무말랭이 무침을 올려 냠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모듬해물볶음이에요..

오징어와 낙지가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찌게는 해물우거지탕이 나왔어요..

구수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 간도 짜지 않고 심심하니 먹기 딱 좋았어요~

 

 

 

 

식사로 나온 6첩반상이에요..

배추김치, 무말랭이무침, 멸치볶음, 참나물무침, 오징어젓갈, 미역무침까지 6첩찬과 밥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구수하고 담백한 누룽지에요..

 

 

 

 

과일(파인애플), 떡, 음료(복분자차)로 구성된 후식..

다른 한정식집과 달리 맛있는 요리가 하나하나 어찌나 양이 푸짐하고 끝없이 나오던지..

오죽하면 "요리가 아직도 또 남았나요?" 라는 말을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평생에 단 한번뿐인 돌잔치, 칠순잔치, 상견례 등의 잔치를 뷔페보다 고급스럽고 부담없는 가격의 한정식에서 할수 있어 좋은듯!

특히 음식을 자리에서 서빙받기 때문에 이동이 적어 행사에 집중할 수 있고 인원에 구애받지 않고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

인원수에 맞게 독립적 룸구성이 가능해 주말 가족단체연회 및 연말송년회장소로 적합한 맛집 같아요^^

이번 연말송년회는 거품을 제거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한정식코스를 맛볼수 있는 진진바라 어떠신가요?ㅎㅎ

 

 

 

 

* 진진바라 강남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8-20

[전화번호] 02-538-7733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2호선 선릉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기업은행을 끼고 좌회전 50m.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 주말 12: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또는 지하 3,4,5층 주중 2시간, 주말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jinjinbara.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