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문정역맛집/송파구맛집]문정동 꽃게찜! 꽃게맛집 하선재간장게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런 정직한 맛집이 이 시대 진정한 진짜맛집이죠~

오늘은 문정역맛집, 송파구맛집으로 강추하고 싶은 꽃게맛집! 맛있는 문정동 꽃게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문정동 로데오거리에서는 이미 게장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로데오거리의 대표적인 문정동맛집이에요~

그럼, 100% 국내산 꽃게 중 최상급만 사용하고 화학조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 꽃게요리전문점 하선재간장게장을 살펴볼까요?^^

 

 

 

 

문정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문정역맛집 하선재 간장게장..

 

 

 

 

착한가격의 정식메뉴들도 맛있겠네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껏 만든다는 슬로건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ㅋㅋ

 

 

 

 

쾌적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 공간~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게다가 방바닥이 어찌나 뜨끈뜨끈하던지 추위로 얼어있던 몸이 녹아내릴 정도로 따뜻하고 좋았어요^^

 

 

 

 

꽃게의 효능 알고 계시나요?

단백질과 베타카로틴, 비타민A, B1, B2, B6, C, E와 아연, 엽산, 인, 지질, 철분이 풍부하고 특히 칼륨과 칼슘 함량이 높다고해요~

꽃게의 이러한 영양성분은 출산후나 임신중 빈혈로 시달리는 많은 여성들에게 반드시 필요하며,

아이들의 성장과 뼈를 형성하고 발달시키는데 매우 유용한 효능을 지니며,

꽃게의 키토산은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당뇨, 간장질환, 비만, 정력 등의 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꽃게찜범벅 小 (35,000원), 볶음밥 (2,0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원산지를 살펴보니 꽃게, 고춧가루, 김치, 쌀 모두 국내산이라 마음에 드네요^^

 

 

 

 

주문한 꽃게찜이 나왔어요~ㅎㅎ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들을 한번 살펴볼까요?ㅎㅎ

심심하니 맛있었던 시금치나물이에요..

 

 

 

 

멸치볶음이에요..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입에 착착 감기고 맛있었던 어묵볶음이에요..

 

 

 

 

새콤한 미역초무침이에요..

 

 

 

 

무생채에요..

아삭아삭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배추김치에요..

 

 

 

 

미역국이에요..

마늘이 들어가 더욱 맛있었던 진한 미역국+_+

 

 

 

 

꽃게찜(범벅) 小 에요..

 

 

 

 

속이 꽉 찬 꽃게에 싱싱한 콩나물을 맛깔스럽게 양념하고 쪄낸 꽃게찜 범벅이에요..

탑처럼 높게 쌓여진 꽃게찜의 자태.. 정말 푸짐하죠?ㅎㅎ

 

 

 

 

살과 알이 꽉찬 100% 국내산 최상급 꽃게에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만든 꽃게찜.. 

 

 

 

 

질기지 않으면서 아삭한 콩나물 맛도 일품!

 

 

 

 

암꽃게라 알이 꽉 차서 더욱 맛있었구요..

싱싱하고 좋은 품질의 꽃게에 천연재료들로 만들어 깔끔하고 깊은맛이 매력적이었어요^^

 

 

 

 

꽃게 다리 하나씩 들고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게살에 흠뻑 반해버렸어요~

 

 

 

 

꽃게찜 먹고 남은 양념에 볶아 먹는 별미 볶음밥이에요..

 

 

 

 

역시 찜 먹고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칼칼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최고의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한 하선재간장게장..

오늘은 바다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영양가득 일품 꽃게요리 어떠신가요?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최상급 국내산 신선 재료로 만드는 정직한 맛집! 이런 맛집이 진짜맛집인것 같아요ㅎㅎ

 

 

 

 

* 하선재간장게장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53-5

[전화번호] 02-406-6860

[찾아가는길] 8호선 문정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3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