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일산한식뷔페/장항동맛집]먹을만한 한식뷔페! 웨스턴돔맛집 효소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0여가지의 근사하고 맛있는 한식뷔페를 단돈 6천원에 즐길수 있는 먹을만한 일산한식뷔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게다가 요리주문시 한식뷔페가 3천원이라니..ㅋㅋ

장항동맛집, 웨스턴돔맛집으로 소문난 일산한식뷔페 효소애 일산웨스턴돔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3호선 정발산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일산 효소애..

 

 

 

 

대양빌딩 2층 효소애 입구..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한식뷔페에 어울리는 정겨운 캐릭터 소품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소매운갈비찜(11,000원)을 주문했기에 한식뷔페(3,000원)가 가능했구요..

요리 주문 없이 한식뷔페만 즐기려면 성인은 1인 6,000원, 미취학아동은 1인 4,000원 이에요~ㅎㅎ

 

 

 

 

한식뷔페에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ㅎㅎ

빨간잡채, 샐러드, 봄동, 무생채, 사과, 고구마순, 나물이 어우러진 전라도식 겨자채, 멸치콩장, 제주산 귤, 잔치국수 코너..

 

 

 

 

백미, 현미오곡밥 코너..

 

 

 

 

나물무침, 양파장아찌, 배추김치, 김, 깻잎장아찌, 치커리, 계란찜 코너..

 

 

 

 

우거지된장국, 순두부찌개, 떡튀김과 소스, 제주산 돈육으로 만든 고기볶음, 통밀에 부추, 봄동, 두부를 섞은 야채전 등..

이 외에도 누룽지숭늉, 커피 등 한식뷔페가 종류도 다양하고 구성도 알차더라구요~

 

 

 

 

소매운갈비찜과 한식뷔페를 즐겨볼께요~

 

 

 

 

무생채, 빨간잡채, 멸치콩장, 사과, 고구마순, 나물이 어우러진 전라도식 겨자채, 샐러드, 제주산 귤, 봄동 등 푸짐한 한접시~

특히 귤은 무농약이라 껍질채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도 굿!

 

 

 

 

떡튀김, 제주산 돈육으로 만든 고기볶음, 양파장아찌, 계란찜, 나물무침, 통밀에 부추, 봄동, 두부를 섞은 야채전 등 두번째 접시~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떡튀김이에요..

바삭바삭 쫄깃한 떡튀김이 어찌나 맛있던지.. 지금도 그 맛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소매운갈비찜에 함께 나오는 순무동치미에요..

핑크빛 색감도 예쁘고 시원하니 칼칼했어요^^

소매운갈비찜과 즐기기 딱인듯!ㅋㅋ

 

 

 

 

소매운갈비찜 4인분이에요..

 

 

 

 

소갈비와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표고버섯을 비롯한 각종 야채, 당면 등이 어우러진 얼큰한 갈비찜..

 

 

 

 

보통 소갈비찜 먹으러 가보면 뼈는 없고 고기만 있어서 정말 갈비인지 의심이 들곤 했는데요..

효소애 소갈비찜은 큼직한 뼈가!! 믿음이 가고 더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떡과 부드러운 당면, 야채도 냠냠~

 

 

 

 

현미밥 위에 소매운갈비찜을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현미에는 필수영양소를 포함 22가지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현미 한 그릇은 백미 19그릇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고해요ㅋㅋ

 

 

 

 

구수하고 맛있었던 우거지된장국..

 

 

 

 

잔치국수에요..

부드러운 면발과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

 

 

 

 

누룽지숭늉으로 마무리~ 현미라 더욱 구수하고 맛있더라구요^^

편안하고 깔끔한 북카페 느낌의 분위기 속에서 몸에좋고 다양한 한식뷔페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특히 뷔페 메뉴는 매일 바뀌기 때문에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새롭고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기에 매력적인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효소애에서 건강도 지키고 입맛도 살려보는건 어떨까요?^^

 

 

 

 

* 효소애 일산웨스턴돔점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6-1 대양빌딩 2층 203호 (도로명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9)

[전화번호] 031-904-5833

[찾아가는길]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에서 3분거리. 동구청 맞은편 대양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점심 11:30 ~ 15:00 (15:00 까지 입장) / 저녁 17:00 ~ 23:30 (식사는 20:00 까지) / 명절 이외에는 휴무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