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노원구맛집]한정식샤브 전문점! 한정식 패밀리레스토랑 노원 국화정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지금까지 많은 한정식맛집을 다녀보았지만, 한정식이 이렇게까지 나오다니 정말 놀라웠어요..

정갈한 요리가 푸짐하게 계속 나오고 마무리로 샤브샤브라니 정말 감동받은 한정식샤브 전문점이에요~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눈과 입이 즐거운 노원구맛집 한정식 패밀리레스토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노원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노원 국화정원..

노란 박스로 체크한 부분 보이시죠? 4층에 위치해있어요~

 

 

 

 

4층에 위치한 국화정원 매장 입구..

물레방아와 나무 인테리어가 멋스러웠어요~

 

 

 

 

은은한 전통 한옥 분위기가 인상적이네요..

모든 좌석이 다 룸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상견례 및 모임장소로 유명하다고 해요~

 

 

 

 

상쾌한 숲속에 온듯한 정원 느낌~

 

 

 

 

입식형 정원룸이에요..

럭셔리함이 가득한 초호화 인테리어에 반했어요^^

 

 

 

 

넓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고급스런 좌식형룸..

 

 

 

 

가족 또는 연인, 부부와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룸..

룸마다 모두 인테리어가 다르고 예뻤어요^^

 

 

 

 

은은한 조명 아래 장독대와 고무신이 멋스럽네요~

 

 

 

 

한국 전통의 미를 살린 인테리어 소품들 센스있죠?ㅎㅎ

 

 

 

 

메뉴판이에요..

점심에는 1만원에 이런 분위기속에서 맛있는 정식 메뉴를 즐길수 있다니 참 착한듯!

 

 

 

 

수라상과 스페셜 메뉴도 매력적이었으나 4인이상 예약을 해야 가능하니 패스~

 

 

 

 

한방국화샤브 한정식 (50,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한방버섯샤브 한정식도 있고, 샤브샤브 육수인 십전대보탕의 효능도 자세히 안내되어 있네요..

 

 

 

 

한방국화샤브 한정식 첫번째 상차림이에요..

 

 

 

 

계절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가 푸짐~

 

 

 

 

닭가슴살 파프리카 냉채에요..

한입에 쏙 먹기도 좋고 너무 예뻤어요~

 

 

 

 

골뱅이초무침이에요..

매콤하니 입맛을 살려주는군요ㅎㅎ

 

 

 

 

버섯야채전이에요..

쫄깃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오리훈제구이에요..

 

 

 

 

연어샐러드에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각종 채소와 함께 즐기면 몸에도 맛도 좋은 연어샐러드~

 

 

 

 

광어회에요..

 

 

 

 

야들야들 신선한 광어회를 무순과 함께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두번째 상차림이에요..

 

 

 

 

한방수육이에요..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한 수육과 매콤한 무말랭이를 함께 쌈 싸먹으면 최고!

 

 

 

 

떡갈비에요..

 

 

 

 

아삭한 쌈무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낙지볶음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한 낙지가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한우육회에요..

신선한 육회를 달콤하고 시원한 배와 함께~

 

 

 

 

장어구이에요..

 

 

 

 

해물누룽지탕이에요..

 

 

 

 

새우, 오징어 등 해물과 함께 즐기는 누룽지탕~

 

 

 

 

마지막 상차림에 눈이 휘둥그레+_+

요리가 끝나면 식사로 소고기와 새우완자를 야채와 함께 넣어 먹고 칼국수로 마무리하는 한방샤브샤브가 나와요..

 

 

 

 

6찬과 참소라야채죽이에요..

6찬은 그때그때 달라지는데, 제가 먹은 6찬은 무장아찌, 김치, 고사리볶음, 낙지젓, 고추멸치볶음, 버섯피망볶음이었어요..

반찬이 하나하나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한방샤브육수(십전대보탕)에 각종 샤브야채와 버섯, 소고기, 새우완자를 넣어주었어요..

십전대보탕은 면역력 증강, 성장발육개선, 허약체질개선, 식욕부진개선, 혈허개선, 혈액순환개선에 효능이 뛰어나다고 해요~

 

 

 

 

맛있게 익은 소고기 샤브샤브~

 

 

 

 

메인 샤브소스에 콕~ 찍어 냠냠~

 

 

 

 

이제 칼국수를 넣어 먹어야겠죠?ㅎㅎ

 

 

 

 

쫄깃한 칼국수 면발~

그리고 인삼, 백출, 복령, 감초, 당귀, 천궁, 숙지황, 백작약, 황기, 계피, 대추, 생강이 어우러진 진한 육수의 조화가 일품!

 

 

 

 

후식으로 나온 과일과 단호박식혜에요..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샤브샤브 육수도 순수 한약재 국물을 사용해 맛과 건강을 살린 국화정원..

그래서 어르신분들이 특히 좋아하신다고 해요ㅎㅎ

전통 한옥의 고풍스런 분위기, 자연이 살아 숨쉬는 정갈한 맛까지.. 다른 한정식집과는 정말 차별화가 많이 되어 있었어요~

오늘은 한국의 맛과 멋을 살린 국화정원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 어떠신가요?^^

 

 

 

 

* 국화정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358-31 영빈빌딩 4층

[전화번호] 02-951-1919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