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노원역맛집/갈비찜맛집]회식장소 추천 진짜대박이야기! 노원 진박이야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수 없는 아주 특별한 이색맛집! 공사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곳곳에 놓여있는 벽돌, 삽, 철조망 등 공사장 분위기를 100% 재현한 독특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다양한 갈비찜부터 매력만점 사이드메뉴까지 맛있는 음식에 또 한번 반했답니다~

그럼, 회식장소 추천 및 갈비찜맛집으로 입소문난 노원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노원역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에 위치한 진짜대박이야기 진박..

 

 

 

 

2층에 위치한 노원 진박이야기 매장 입구..

 

 

 

 

들어가는 입구부터 일반 맛집과는 확연히 다르죠?

공사장을 연상케 하는군요~ㅎㅎ

 

 

 

 

운치있고 아늑한 분위기~

 

 

 

 

환한 분위기의 공간~

 

 

 

 

매장이 무척 넓고 이색적이었어요~

 

 

 

 

중앙에 위치한 커다란 나무에도 공사장 분위기가 물씬~

 

 

 

 

물과 벽돌, 술병, 페인트통 등을 이용한 멋스런 인테리어~

 

 

 

 

아니 이것은?? 철갑상어!

헤엄치는 모습 찰칵~

 

 

 

 

곳곳에 놓여있는 센스있는 공사장 소품들~

정말 공사중인 듯한 느낌ㅋㅋ

 

 

 

 

깨끗하고 위생적인 오픈형 주방~

 

 

 

 

메뉴판이에요..

진박 플래터(22,800원), 진박 불우동(7,800원), 납작만두(3,500원) 를 주문했어요..

 

 

 

 

감각적인 물병 디자인~~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피클이에요..

 

 

 

 

진박 플래터에요..

 

 

 

 

두툼한 돼지갈비를 오븐에 구워 2가지맛 소스와 즐기는 이색 메뉴에요~

등갈비가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한국적인 갈비와 유러피언 소스를 동시에 느낄수 있답니다^^

 

 

 

 

닭날개는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등갈비와 환상궁합 사이드 메뉴 감자~

 

 

 

 

감자구이 속에는 햄과 치즈가 듬뿍~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식감이 좋은 부드럽고 달콤한 샐러드~

등갈비와 다양한 맛을 풍성하게 즐길수 있는 알찬 메뉴인듯!

 

 

 

 

납작만두에요..

 

 

 

 

납작한 만두가 10개로 이루어져 있고, 그 위에는 파가 뿌려져 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납작만두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얇죠?ㅎㅎ 쫀득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갈비찜과 환상궁합인듯!

 

 

 

 

진박 불우동이에요..

 

 

 

 

깊고 진한 육수와 우동이 각종 야채와 어우러진 화끈한 불우동..

 

 

 

 

아삭아삭한 숙주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일품!

 

 

 

 

깊고 진한 육수가 너무 맵지 않으면서, 적당히 매콤해 입맛을 화끈하게 돋우는군요~ㅎㅎ

누구나 좋아하는 마늘갈비찜 외 5종을 신개념으로 새로운 맛과 트렌드에 맞게 탄생시킨 퓨전레스토랑 진박이야기..

연인과 이색데이트 하기도 좋고,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이색적인 공사장 분위기 맛집에서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절대풍미 메뉴들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진박이야기(진박)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357-2번지 금호프라자 2층

[전화번호] 02-933-785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2시 (라스트오더 : 새벽 1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