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역삼역맛집/역삼동맛집]강남 남도한정식! 토기장이 남도애꽃 역삼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남도를 담은 최고의 남도한정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동맛집으로 알려진 역삼역맛집 남도애꽃은 토기장이 계열의 새로운 브랜드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최고의 품질로 엄선하여 만든 한정식 맛이 일품인 역삼동맛집이에요~

 

 

 

 

역삼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역삼역맛집! 강남 토기장이 남도애꽃 역삼점..

 

 

 

 

계단을 따라 내려가볼께요..

 

 

 

 

매장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가득~

 

 

 

 

넓고 깔끔한 홀 매장..

 

 

 

 

아늑한 룸도 많았어요..

 

 

 

 

품격이 느껴지는 룸..

각종 모임이나 상견례 장소로도 제격일듯!

 

 

 

 

부모님과 함께 즐기기 좋은 독립적이고 오붓한 룸..

운치있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참 좋았어요^^

 

 

 

 

정겨운 분위기의 토속적인 인테리어 소품들..

 

 

 

 

선비와 아낙, 그리고 초가집과 감..

생생하면서도 앙증맞고 예뻐 한컷 담아봤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그리고, 시와 그림이 있는 문화공간..

 

 

 

 

메뉴판이에요..

 

 

 

 

불고기한정식(32,000원) 3인분을 주문했어요..

 

 

 

 

자연발효 효소를 개발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런치에 즐기기 좋은 저렴한 메뉴부터 일품요리까지..

 

 

 

 

불고기한정식을 함께 살펴볼까요?

우선, 첫번째 상차림이에요..

 

 

 

 

매생이 보리죽이에요..

매생이는 비타민C부터 칼슘 등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에 탁월한 영양만점 보양식 해조류죠..

마치 미역죽을 먹는듯한 느낌이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백김치에요..

피망 데코레이션으로 너무 예쁘게 돌돌 말려 나왔네요~ㅎㅎ

 

 

 

 

샐러드에요..

새콤달콤한 보라빛 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우엉냉채에요..

 

 

 

 

잡채에요..

 

 

 

 

유황오리편채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고기와 아삭한 부추의 조화가 일품!

 

 

 

 

소라더덕무침이에요..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은 매콤달콤 소라무침~

입맛이 확~ 살아나네요ㅎㅎ

 

 

 

 

새꼬시해초쌈이에요..

 

 

 

 

새꼬시는 뼈채 썰은 회에요..

계절마다 다른 생선이 새꼬시로 나오는데요.. 오늘은 광어가 새꼬시로 나왔어요~

오독오독하며 입안에서 살살 녹는 광어 새꼬시를 해초에 쌈싸먹으면 입안가득 바다를 품은듯한 느낌+_+

 

 

 

 

불고기한정식의 메인요리 불고기전골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겠죠?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커서 깜짝 놀랄 정도랍니다~

한정식에서 이렇게 커다란 전골을 만나기는 처음ㅋㅋㅋ

 

 

 

 

야들야들한 불고기와 아삭한 팽이버섯, 그리고 짭쪼름한 국물의 조화가 예술~~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 폭풍흡입했답니다^^

 

 

 

 

두번째 상차림이에요..

 

 

 

 

이색전이에요..

깻잎전과 동태전이 미니간장과 함께 나왔어요~

 

 

 

 

노릇노릇 맛있는 깻잎전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오이, 양파, 고추로 이루어진 모듬장아찌에요..

오호~ 입맛 당기는 맛!

 

 

 

 

풀치무침이에요..

풀치는 새끼 갈치를 말린것으로, 매콤달콤 고소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쭈꾸미볶음이에요..

쭈꾸미가 연하고 매콤달콤 맛있었구요.. 아삭한 콩나물과의 조화가 매력적이었어요~

 

 

 

 

간장게장과 식사가 나오는 진지에요..

장조림, 오징어젓갈, 참나물, 배추김치, 고추찜, 파김치, 김 등이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구수한 배추된장국이에요..

 

 

 

 

밥도둑 파김치와 함께 즐기는 현미찹쌀밥..

 

 

 

 

간장게장이에요..

 

 

 

 

요렇게 쏙~ 눌러 살을 쏙쏙 발라 먹었어요~ㅎㅎ

살이 아주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게딱지에 밥을 비벼먹어야 간장게장을 제대로 먹었다고 할수 있겠죠?

역시 진정한 밥도둑ㅋㅋ

 

 

 

 

후식으로 나온 파인애플과 복분자에요..

최고의 품질만 엄선한 한정식 구성이 만족스러웠구요.. 음식 하나하나 맛이 일품이라 감동했어요ㅎㅎ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마음에 쏙 들었던 진정한 남도한정식 맛집!

각종모임, 상견례 장소로도 좋을것 같고, 부부나 연인이 오붓하게 즐기기도 손색없을듯! 외국인분들도 많이 찾는다고 해요~ㅎㅎ

오늘은 사랑하는 부모님께 근사한 한정식을 대접하며 효도해보는건 어떨까요?^^

 

 

 

 

* 남도애꽃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3-30

[전화번호] 02-561-3955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기업은행을 끼고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우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5분거리.

                  또는 2호선 강남역 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만 15:00 ~ 17:00 / 명절당일만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남도애꽃.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