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길동역맛집/길동사거리맛집]껍데기,막창맛집으로 소문난 홍원껍데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산 돼지갈비 250g을 단돈 4,900원에 맛볼수 있는 초대박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게다가 된장찌개는 공짜로 제공되니 아주 바람직한 곳이죠?ㅋㅋ

강동구에서 제일 맛있는 입소문난 길동역맛집으로, 껍데기맛집, 막창맛집하면 떠오르는 길동맛집이랍니다^^

그럼 양준혁 야구선수도 반한 길동사거리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5호선 길동역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한 홍원껍데기 (구, 서강껍데기)..

 

 

 

 

국내산 돼지갈비 1인분(250g)이 단돈 4,900원!!

세상에.. 이렇게 저렴할수가! 정말 깜짝 놀랄만한 가격이죠?ㅎㅎ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고기 먹으며 술한잔 하기 좋은 정겨운 분위기~

 

 

 

 

해피선데이에서 활약했던 양준혁 야구선수가 다녀간 흔적..

 

 

 

 

각종 주류와 음료 등이 보이네요..

 

 

 

 

초벌구이를 하시는 모습..

미리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익혀 바로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소금구이(9,000원), 돼지갈비(9,000원->4,900원), 계란찜(3,000원), 냉면(4,000원), 음료수(1,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소금구이(목살),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활활 타오르는 숯불~

 

 

 

 

사이다에요..

 

 

 

 

국내산 소금구이(목살)에요.. 

초벌구이가 되어 나와 살짝만 구워 먹으면, 육즙은 살아 있으면서 속까지 다 익은 목살을 즐길수 있었어요^^

 

 

 

 

국내산 돼지갈비에요..

 

 

 

 

콩나물무침이에요..

 

 

 

 

배추김치에요..

 

 

 

 

마늘과 양파에요..

 

 

 

 

상추에요..

 

 

 

 

부추에요..

 

 

 

 

간장소스 양념장에 부추를 넣어 먹어야 제맛!

 

 

 

 

공짜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구수하니 맛있었어요~

 

 

 

 

국내산 소금구이(목살) 부터 불판 위에 올려주었어요..

 

 

 

 

고기가 큼직큼직해 육즙이 빠지지 않아 더욱 맛있었어요^^

 

 

 

 

부추를 넣은 간장소스 양념장과 함께 냠냠~

 

 

 

 

담백한 목살 소금구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에 쌈 싸먹어도 굿^^

 

 

 

 

이번에는 국내산 돼지갈비를 먹어볼께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양념이 잘 배어있어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상추쌈은 진리!!

돼지갈비가 입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한 계란찜도 굿!

 

 

 

 

냉면이에요..

 

 

 

 

상큼한 오이, 아삭한 무우와 함께 후루룩~

 

 

 

 

살얼음육수가 가득해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고기 먹고 마무리로 딱인듯!

요즘같은 시대에 고기값이 이렇게 저렴한 맛집 찾기가 참 쉽지 않은데요..

국내산 돼지갈비를 250g에 단돈 4,900원으로 즐길수 있다니 감동이에요~ 특히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분들에게 희소식^^

오늘은 홍원껍데기에서 돼지갈비로 마음껏 포식하는건 어떨까요?ㅎㅎ 

 

 

 

 

* 홍원껍데기 *

[주소] 서울시 강동구 길동 237-2번지

[전화번호] 02-470-5541

[찾아가는길] 5호선 길동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 양촌리 화로숯불구이 골목으로 꺾어져 직진후 좌측으로 10M. 역에서 도보 8분.

[영업시간] 오후 3시 ~ 새벽 4시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