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남영동맛집/용산맛집]여름보양식에 반한 숙대역맛집 한방닭쟁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벌써 다음주면 초복.. 복날이 성큼 다가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입소문난 여름보양식 맛집! 남영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방병원 원장의 자문을 받아 닭과 궁합이 맞는 8가지 순수 국산 약재와 하림닭만을 사용하는 용산맛집인데요..

이색적이고 독특한 여름별미 보양식 메뉴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았던 숙대역맛집 이랍니다^^

 

 

 

 

남영역 또는 숙대입구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한방닭쟁이..

 

 

 

 

대표적인 4가지 계절별미 중,

초계 메밀면과 능이전복삼계탕을 먹어보기로 결정!

 

 

 

 

매장 내부 모습..

 

 

 

 

허름하지만 정겨운 분위기~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있었어요..

 

 

 

 

마치 시골 할머니댁에 온듯한 느낌의 편안함~~

 

 

 

 

한방닭쟁이는 닭을 사랑하고 즐겨먹는 사람들의 공간이란 뜻인가봐요..

삼세한방병원 원장의 자문을 받아 닭과 궁합이 맞는 순수 국산 약재와 하림닭만을 원재료로 하여

한끼의 식사가 아닌 보양식을 맛볼수 있었어요..

닭의 효능도 굉장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초계메밀면(6,000원), 능이전복삼계탕(15,000원)을 주문했어요..

 

 

 

 

가장 인기가 좋다는 여름보양식! 능이전복삼계탕.. 그 맛이 궁금해지는군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어묵볶음이에요..

 

 

 

 

양념장을 올린 두부에요..

 

 

 

 

배추김치에요..

 

 

 

 

고추된장무침이에요..

 

 

 

 

서비스로 나온 전이에요..

 

 

 

 

뒷면도 노릇노릇 맛나게 부쳐졌네요~

 

 

 

 

각종 야채와 해물이 만난 전~ 맛있었어요^^

 

 

 

 

초계메밀면이에요..

 

 

 

 

닭가슴살이 고명으로 올려진 깔끔한 여름별미!

 

 

 

 

속에는 살얼음이 가득했기에, 살얼음을 보여드리기 위해 위쪽으로 올려보았어요..

 

 

 

 

거친 메밀면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 살짝 아쉬움이 남았지만 맛있었어요~

 

 

 

 

아삭아삭한 오이, 당근과 더불어 담백한 닭가슴살을 함께 먹어야 제 맛이죠~

 

 

 

 

새콤달콤한 육수가 담백하고 시원해 더위가 싹~ 사라지더라구요~

여름철 별미 보양식으로 딱인듯!

 

 

 

 

능이전복삼계탕이에요..

 

 

 

 

능이, 전복과 더불어 흑임자가 더해진 삼계탕이에요..

 

 

 

 

향이 정말 독특했던 능이버섯..

저칼로리로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 버섯이죠~

 

 

 

 

바다의 명품 전복도 들어 있었어요~

크기가 좀 작아 아쉽긴했지만, 전복값이 워낙 고가이다보니 저렴하게 즐기려면 이해해야죠~^^';;

 

 

 

 

우와~ 삼이 정말 크네요~

삼계탕에 이렇게 통통하고 실한 삼이 들어간 경우는 처음!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_+

 

 

 

 

닭다리살을 쭈~욱~ 뜯어서 냠냠~

 

 

 

 

소금에 콕~ 찍어 먹기..

담백하고 쫄깃했어요~

 

 

 

 

삼계닭 속에는 찹쌀흑미밥이 가득~

 

 

 

 

고추된장무침을 곁들여 냠냠~

 

 

 

 

육수가 보기에는 거무스름해 맛없어 보이지만, 쌉싸름하니 입맛을 돋궈주는 건강식이었어요^^

 

 

 

 

24시간 숙성시킨 육수라 맛의 깊이가 다르고, 하림닭만을 사용한 한방닭요리를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고.. 올여름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ㅋㅋ

 

 

 

 

* 한방닭쟁이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108번지

[전화번호] 02-797-9288

[찾아가는길] 1호선 남영역 1번출구 또는 4호선 숙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