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송파맛집/석촌역맛집]대게요리전문점! 송파구 방이동맛집 대게나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하면 딱 떠오르는 분이 계시죠~ 바로 탤런트 신구 선생님인데요..

오늘은 게맛의 원조 신구 선생님도 인정한 진짜 대게요리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게도 맛있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끼다시가 정말 푸짐하고 하나하나 맛도 일품이라 완전 반해버렸어요~

가수 하하씨, 배우 조민기씨, 탤런트 이훈씨, 주현 선생님, 이상인씨, 지상렬씨 등 수많은 연예인도 반하고 인정할만 하더라구요^^

그럼, 송파구맛집, 방이동맛집으로 소문난 대게요리전문점인 송파맛집 대게나라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잠실역 또는 석촌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잠실역맛집, 석촌역맛집으로 알려진 대게나라 송파점..

 

 

 

 

석촌호수맛집 또는 올림픽공원맛집이나 잠실맛집으로도 소문난 대게전문점이자, 킹크랩전문점답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이 수족관에 가득 있었어요~

 

 

 

 

일주일에 1회이상 신선한 자연의 바닷물을 공수하여 수족관을 로테이션 시켜주는 방법으로 

게가 단순히 살아숨쉬고 있는 상태가 아닌 자연의 상태와 가장 가까운 상태로 유지시킴으로써 수족관이 청결히 관리되어 좋네요~

갓 잡아올린 신선함이 가득~~ㅎㅎ

 

 

 

 

고급스런 분위기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좌식 테이블도 있었구요..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여러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매장 입구에 위치한 세면대.. 센스있죠?ㅎㅎ

 

 

 

 

대게의 효능이 엄청나네요~

어린이 성장발육, 술안주, 튼튼한 근육,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노화방지, 유방암치료, 골다공증에도 좋다고 하네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신구 선생님도 인정한 대게의 맛!

 

 

 

 

무한도전에서 활약중인 가수 하하씨, 배우 조민기씨, 드라마 일말의 순정 이훈씨,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무혁 역의 주현 선생님 싸인..

이 외에도 이상인씨, 지상렬씨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대게이야기와 영양정보도 한눈에 살펴볼수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특A 대게찜(1kg 72,000원) 2kg, 별미 게장 비빔밥(2,000원) 2인분, 음료수(1,000원)를 주문했어요..

 

 

 

 

대게찜이 나오기 전 기본적인 스끼다시만으로도 한상 가득 푸짐하죠?ㅎㅎ

 

 

 

 

사이다 한잔~

 

 

 

 

샐러드에요..

파인애플 드레싱이 곁들여져 상큼함을 더해주었어요^^

 

 

 

 

게살죽이에요..

 

 

 

 

와우~ 게살이 듬뿍!

따끈하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네요~

 

 

 

 

오이피클이에요..

 

 

 

 

백김치에요..

 

 

 

 

물김치에요..

 

 

 

 

살얼음이 동동~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연어회, 참치타다끼, 새우에요..

 

 

 

 

겉만 살짝 익힌 참치타다끼..

 

 

 

 

신선함이 살아있는 연어회~

 

 

 

 

소라무침이에요..

 

 

 

 

새콤 달콤 쫄깃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크림파스타에요..

 

 

 

 

면발이 일반 파스타 면발보다 훨씬 굵죠?

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고, 느끼함없이 담백했어요^^

 

 

 

 

새우탕이에요..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 감동했어요ㅋㅋ

 

 

 

 

쌀국수와 함께 즐기는 새우탕 별미네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

 

 

 

 

새우튀김이에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긴따로 탕수에요..

긴따로를 통쨰로 튀겨 매콤달콤 탕수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먹기도 좋고 탕수소스도 잘 배어있는 비주얼~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어찌나 맛있던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네요^^

 

 

 

 

특A 대게찜이에요..

꼼꼼하게 손질되어 나와 먹기가 참 편하더라구요~

 

 

 

 

껍질을 쏙~ 빼 올리니 먹기 좋게 발라져 있군요~

 

 

 

 

속이 꽉 찬 대게찜.. 대게 살이 정말 실하죠?ㅎㅎ

대게 전용 포크로 살을 발라먹는 재미도 쏠쏠~

캄차가반도 청정해역에서 조업한 A급 대게만을 사용하고,

수족관 수온을 항상 영하1도 ~ 영상3도에 맞춰 특별관리를 하여 싱싱한 대게를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대게 속살을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자체개발한 찜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자연의 게맛이 살아있네요~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대게찜ㅋㅋ

 

 

 

 

식사가 나왔어요..

 

 

 

 

찜요리를 먹은다음 몸통안 내장을 야채와 함께 비벼주는 별미 게장 비빔밥이에요..

입에 착착 감기는 고소한 그맛 놓칠순 없죠~

 

 

 

 

김에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ㅋㅋ

 

 

 

 

꽃게가 들어간 해물된장이에요..

 

 

 

 

오늘 게로 포식하네요~ㅋㅋ

칼칼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

 

 

 

 

디저트로 나온 달콤한 오렌지와 상큼한 레몬에이드에요..

 

 

 

 

마지막으로 커피 한잔까지~~

산지에서 공수되어 오는 질 높은 특A급 대게를 맛있는 요리와 함께 코스로 즐길수 있어 아주 흡족했어요^^

또한 안전하고 질좋은 우리농산물만 사용하고, 화학조미료가 아닌 웰빙 조리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자세가 바람직하더라구요~

신구 선생님을 포함 수많은 연예인들이 인정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다 소문난 이유가 있는듯^^

청결한 매장내부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흠잡을곳 없는 맛집이었어요ㅎㅎ

 

 

 

 

* 대게나라 본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10-13 1층

[전화번호] 02-412-2338

[찾아가는길] 8호선 잠실역 10번출구 또는 석촌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 방이사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새벽 3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대게나라.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