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강남역 맛집/서초구 맛집]강남스타일 수작요리 주점! 강남 홀릭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유명한 강남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통의 술집과 달리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여,

요리가 맛있기로 소문난 강남스타일 수작요리 주점이랍니다^^

 

 

 

 

강남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한 서초구 맛집! 강남 룸식 술집 홀릭스(HOLICS)..

 

 

 

 

지하 1층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내려가는 동안 벽에는 온통 사진과 싸인으로 가득~

엄청난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어요^^

 

 

 

 

가수 UN 김정훈씨 싸인..

예전에 궁, 마녀유희, 바보엄마 등 김정훈씨 출연작품을 많이 봤고, 히트곡 선물도 즐겨 들었는데.. 반가웠어요ㅎㅎ

 

 

 

 

해를품은달에서 민화공주역으로 나왔었던 탤런트 남보라양..

마약치킨에 반했나봐요~

 

 

 

 

매장 입구에요..

 

 

 

 

인기가 워낙 많은 맛집이라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네요~

 

 

 

 

매장 내부 모습..

 

 

 

 

모든 테이블이 룸 형식으로 되어 있는 룸주점이에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아늑한 룸.. 친구 또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떡볶이..

정말 맛있겠죠?ㅎㅎ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이벤트쿠폰도 받을수 있고 노래신청 및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사천식 해물 누룽지탕 (18,000원) 주문..

 

 

 

 

중화풍 송이해물볶음 (17,000원), 양념감자튀김 (10,000원) 주문..

 

 

 

 

메뉴판 하단에 떡볶이 무한리필 이라고 적혀있듯이 떡볶이가 기본안주로 나와요~

 

 

 

 

참이슬 (4,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요리들이 등장~

 

 

 

 

오랜만에 마시는 이슬이~ 참이슬이에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과자에요..

 

 

 

 

바삭바삭 고소하고 담백한 마카로니과자^^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떡볶이에요..

 

 

 

 

쫄깃쫄깃한 떡과 환상궁합 어묵을 함께~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중화풍 송이해물볶음이에요..

 

 

 

 

신선의 음식 불도장에 들어가는 소홍주를 사용한 건강과 맛을 챙기는 요리!

 

 

 

 

소주와 환상궁합이었어요^^

 

 

 

 

살이 통통한 홍합도 냠냠~

 

 

 

 

버섯중의 으뜸 송이버섯!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송이, 해물, 야채를 함께 즐기면 쫄깃하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어요~ 강추!!

 

 

 

 

사천식 해물 누룽지탕이에요..

 

 

 

 

구수한 누룽지탕에 소주한잔 하기 딱 좋겠죠?^^

 

 

 

 

각종 해물과 야채가 듬뿍~

큼직한 꽃게도 보이는군요ㅎㅎ

 

 

 

 

브로콜리와 배추, 새우를 함께~

 

 

 

 

고소하고 쫀득한 누룽지에 얼큰한 국물이 스며들어 더욱 맛있었구요..

누룽지라 확실히 든든해 안주 뿐 아니라 식사로도 손색없겠더라구요^^

 

 

 

 

양념감자튀김이에요..

 

 

 

 

큼직하고 통통한 감자튀김이 양념되어 나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케찹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죠~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머스타드소스와도 잘 어울리는군요ㅎㅎ

 

 

 

 

겉은 바삭하면서 매콤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속은 따끈하고 부드러웠어요^^

 

 

 

 

다른 술집과 달리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는 진정한 맛집인듯!

뛰어난 맛의 일품요리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수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 홀릭스 (HOLICS)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6-4번지 지하1층

[전화번호] 02-534-7891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6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 2,3,4층 무료주차)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