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대학로저렴한맛집/대학로술집]대학로맛집추천! 혜화역맛집 세종대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뎅탕+치킨+김치전+아이스크림+술+음료수까지 1만원에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대학로저렴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뎅탕+치킨+김치전 단품가격만 합산해도 39,000원인데, 안주 1가지 값도 안되는 가격에 몇번씩 무제한으로 리필할수 있고,

게다가 술과 음료수까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어 깜짝 놀랐어요~ 대학로맛집추천!!

판매하면 할수록 음식점이 오히려 손해볼것 같아 먹는내내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였답니다~ 대박집인정ㅋㅋ

그럼, 맛있고 저렴하면서 건전하게 즐길수 있는 대학로술집! 혜화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혜화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대학로 세종대왕..

3층 파란색 간판에 만원 이라는 글씨가 확~ 눈에 띄네요^^

 

 

 

 

만원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세종대왕 매장입구..

단돈 1만원에 무한리필을 즐길수 있어 맛집 이름도 1만원권 지폐의 주인공 세종대왕이네요ㅎㅎ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식사때는 줄을 서서 먹을정도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서 오픈시간에 딱 맞춰가서 사진을 찰칵! 정말 금새 손님들로 북적이더군요~

 

 

 

 

깔끔하고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주점 인테리어..

 

 

 

 

오픈되어 있지않고 칸막이가 쳐있어,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게 오랫동안 술과 안주를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멋스런 주류 인테리어..

 

 

 

 

운치있는 느낌의 등도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소주, 맥주, 막걸리는 셀프~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돼요ㅎㅎ

 

 

 

 

소주와 막걸리..

 

 

 

 

맥주..

 

 

 

 

음료수도 셀프~

 

 

 

 

무한리필 아이스크림 셀프코너..

 

 

 

 

B코스(1인 13,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A코스(1인 10,000원)는 오뎅탕+치킨+김치전+아이스크림+소주+음료수가 무제한이고,

B코스는 A코스보다 술의 종류만 좀 더 다양하게 추가된 코스에요.. 맥주, 과일소주, 막걸리까지 무제한으로 드시고 싶다면..ㅋㅋ

 

 

 

 

단품가격을 보니 허걱..

 

 

 

 

1만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안주를 단품으로 먹게 된다면, 안주 3가지만 39,000원.. 그리고 소주와 음료를 한번만 먹어도 4,000원..

그런데, A코스 무한리필로 즐기면 무제한이라 정말 엄청나게 저렴하게 즐길수 있네요~ 초대박!!

 

 

 

 

오뎅탕 + 치킨 + 김치전 + 아이스크림 + 소주 + 맥주 + 막걸리 + 음료수 + 과일소주(파인애플, 복숭아).. 정말 푸짐하죠?ㅎㅎ

 

 

 

 

소주 2가지, 맥주 2가지, 막걸리를 마셨어요ㅎㅎ

 

 

 

 

소주부터 한잔~ㅋㅋ

 

 

 

 

과일소주에요..

왼쪽이 복숭아, 오른쪽이 파인애플이에요..

 

 

 

 

파인애플 과일소주 정말 맛있더라구요~

파인애플 맛이 나는 소주..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반할수밖에 없을듯!ㅎㅎ

 

 

 

 

음료수에요..

왼쪽은 사이다, 오른쪽은 환타에요..

 

 

 

 

크리스피치킨과 소스에요..

 

 

 

 

기름도 자주 갈아주시나봐요.. 그래서 요건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기름이 신선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담백하게 즐기고 싶다면 소금에 콕~

 

 

 

 

매콤달콤 즐기고 싶다면 닭강정소스와 함께~

 

 

 

 

순살 크리스피 치킨이라 살코기가 가득~

겉은 바삭바삭! 속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몸에좋은 치킨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다니 완전 감동이네요+_+

 

 

 

 

김치전이에요..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잘게 썰어진 김치가 듬뿍 들어간 바삭한 김치전 맛도 훌륭했어요~

따끈따끈하게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어 더 좋았구요ㅎㅎ

 

 

 

 

오뎅탕이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져 나와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었어요~

 

 

 

 

쫄깃하고 탱글한 오뎅도 맛있고..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눈으로 보기에는 오뎅과 파 밖에 보이지 않는데 어찌 이렇게 개운한 국물맛이 나올수가 있는지.. 정성이 느껴졌어요^^

 

 

 

 

딸기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아무리 배불러도 디저트는 챙겨야죠ㅋㅋ

 

 

 

 

초코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입에서 살살 녹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안주를 몇번이고 계속해서 리필을 해도 친절하고 기분좋게 무한리필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술, 음료수, 아이스크림은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어 행복했어요..

술이 무한리필 되는 곳은 지금까지 본적이 없는데 처음이었어요~ 정말 이런곳 또 찾기는 하늘에 별따기일듯^^;; 

무려 4시간동안이나 무한리필 식사가 가능하니 소화되면 또 먹을정도였어요ㅋㅋ

아주 저렴하면서 맛있고 건전하게 즐길수 있는 무한리필전문주점이라 대만족이고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아요^^

 

 

 

 

* 세종대왕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73번지 3층

[전화번호] 02-765-6575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혜화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대학로거리 별다방미스리 맞은편.

[영업시간] 평일 17:00 ~ 02:00 / 주말 17:00 ~ 04: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