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신천 술집/신천 횟집 추천]오징어빙수회 맛집! 신천 오징어청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무더운 여름철 빙수 많이 드시죠? 그런데, 오징어빙수회를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빙수의 편견을 깬 빙수계의 종결자 오징어빙수회에 반한 신천 횟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올여름을 강타할 시원한 여름보양식 오징어빙수회가 아무리 극찬해도 부족할 정도로 깜짝 놀랄만한 맛이었는데요..

회덮밥, 회초밥은 공짜로 제공된다니 아주 감동적인 신천 술집이었어요~

KBS2 VJ특공대, KBS2 굿모닝 대한민국, 테이스티 로드 시즌3 등 각종 매스컴에서 극찬하고, 방송에 10번 이상 소개되었으며,

수많은 연예인들도 극찬할 정도로 신천역 일대를 평정한 신천먹자골목 맛집! 신천 오징어청춘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신천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신천 오징어청춘..

줄여서 오청 이라고도 부르나봐요~

 

 

 

 

7시전에 오는 손님에게는 회덮밥과 회초밥이 공짜!!

게다가 멍게, 숭어, 농어 등을 파격가에 판매하는군요~

 

 

 

 

신선함이 살아있는 오징어 수족관..

 

 

 

 

우와~ 오징어 힘이 이렇게 엄청난 줄은 처음 알았어요~ 다리를 쫙 펴고 먹물을 쏘는군요~ㅋㅋ

싱싱함이 가득한 오징어를 바로 잡아 맛있는 요리로 탄생하는 오징어 전문점~~

오징어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게다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녀석이지요^^

 

 

 

 

KBS2 VJ특공대에 방영된 모습..

시원한 여름보양식 오징어빙수에 확~ 끌리는군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매장 모습..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강남엄마'로 활약중인 홍현희씨도 다녀갔네요~

개그투나잇에서 '더 레드' 라는 코너로 사랑받은 개그우먼이죠^^

훈남 사장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래요~ㅎㅎ

 

 

 

 

웃찾사 개그맨 김원구씨 싸인..

 

 

 

 

개그우먼 김다혜씨 싸인..

 

 

 

 

두산 야구선수들, 현주엽 농구선수, 조재진 축구선수 등 많은 스포츠선수들도 찾았고,

가수 조성모씨의 단골집이라고 하네요^^

 

 

 

 

오징어탕수육(16,000원), 오징어해물볶음(16,000원),

오징어빙수회(19,000원), 새우튀김(13,000원), 스파클링(4,000원)을 주문했어요..

 

 

 

 

감사 세일! 정말 저렴한 메뉴가 많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스파클링이에요..

상큼한 맛의 햇 매실로 만든 탄산매실주에요ㅎㅎ

톡! 톡! 톡! 여자들의 마음에 노크하는 녀석이지요~~

 

 

 

 

당근, 고추, 마늘쫑이에요..

 

 

 

 

번데기와 쌈장이에요..

 

 

 

 

미역국이에요..

 

 

 

 

보글보글 따끈한 계란찜도 기본찬으로 나와 좋았어요^^

 

 

 

 

공짜로 제공되는 회덮밥이에요..

오오~ 완전 푸짐!ㅋㅋ

 

 

 

 

쓱싹쓱싹 비벼서 냠냠~

야들야들 쫄깃한 회와 신선한 야채가 만난 회덮밥 정말 맛있었어요^^

 

 

 

 

오징어빙수회에요..

오오~ 이런 빙수는 처음! 완전 신기하네요~ㅎㅎ

 

 

 

 

오징어에 각종 채소, 냉면, 시원한 얼음이 더해지고, 그 위에는 날치알이 올려진 빙수로, 여름철 보양식이에요~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오징어빙수회와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도 한잔~~

 

 

 

 

야들야들 신선한 오징어회가 듬뿍~

 

 

 

 

오징어회, 야채와 함께 즐기는 쫄깃한 냉면도 굿!

 

 

 

 

오징어빙수가 시원하고 매콤달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뼈속까지 시원해져 더위가 한방에 물러가는 여름철 별미인듯ㅋㅋ

 

 

 

 

오징어탕수육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아주 먹음직스럽죠?ㅎㅎ

 

 

 

 

쫄깃한 오징어를 튀겨낸 다음, 새콤달콤한 소스에 묻혀낸 오징어탕수육..

오이, 당근, 양파 등 아삭한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간장에 콕~

 

 

 

 

오징어탕수육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오징어의 변신은 무죄!ㅋㅋ 쫄깃하면서 바삭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새우튀김이에요..

 

 

 

 

큼직한 새우튀김이 아주 푸짐하네요~

 

 

 

 

평소 흔히 먹던 냉동새우튀김이 아니라,

생새우를 즉석에서 튀겨낸 따끈따끈 쫄깃한 새우튀김~

 

 

 

 

신선하고 통통한 새우가 바삭하게 튀겨져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오징어해물볶음이에요..

 

 

 

 

오징어와 각종 해물을 우동면발과 함께 볶아낸 다음, 가쓰오부시를 뿌린 요리에요~

 

 

 

 

매콤달콤 쫄깃한 볶음우동~~

 

 

 

 

쫄깃한 오징어도 듬뿍!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제격일것 같아요^^

모든 요리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양도 어마어마하게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무더위로 나른해지고 지친 입맛을 살리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타 빙수와 비교를 불허하는 상상초월 깜놀 오징어빙수회로 시원한 여름 보내는건 어떨까요?^^

누구나 한번 맛보면 반할수밖에 없는 1등 여름보양식 오징어빙수! 너무 맛있어 자꾸 생각나고, 또 먹고싶네요ㅎㅎ

 

 

 

 

* 신천 오징어청춘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5-1번지

[전화번호] 02-463-5585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5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5chung.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